케이·우주소녀 엑시, 음원 제작 프로젝트 ‘아작아작’ 출연 新로맨틱 ‘봄캐럴’로 ‘벚꽃 엔딩’ 잇는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08 21:14:13
  • -
  • +
  • 인쇄
케이·엑시 ‘봄 시즌 송’ 제작 나선다…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아작아작’ 출연
▲ 케이·우주소녀 엑시, 음원 제작 프로젝트 ‘아작아작’ 출연 新로맨틱 ‘봄캐럴’로 ‘벚꽃 엔딩’ 잇는다

[뉴스스텝] K-POP 대표 걸그룹 러블리즈 출신 케이와 우주소녀 엑시가 만난다.

케이와 엑시가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아작아작’에 출연한다.

‘아작아작’은 음원 유통사 ㈜블렌딩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에 참여한 음원 제작 프로젝트로 러블리즈의 메인 보컬 출신 ‘케이’와 우주소녀의 메인 랩퍼 ‘엑시’가 합류해 새로운 봄 시즌송을 제작하는 과정을 담는다.

아이돌 작사 아이돌 작곡 프로젝트 ‘아작아작’은 K-POP을 대표하는 아이돌 멤버들이 ‘한 팀’으로 뭉쳐 음악을 만드는 특급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다.

케이와 엑시는 가슴 설레는 몽글몽글한 멜로디와 로맨틱한 가사로 봄의 시작을 알리며 음원차트를 위협할 새로운 ‘봄 캐럴’을 만들기 위해 힘을 합친다.

두 사람은 버스커버스커 ‘벚꽃 엔딩’, BTS ‘봄날’, 아이유 ‘봄 사랑 벚꽃 말고’ 등 매년 봄 차트를 역주행하는 대표 ‘봄 시즌송’의 뒤를 잇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열정 넘치게 작업에 몰두했다고 한다.

가수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케이와 엑시가 ‘음원 제작자’로서 보여줄 색다른 모습에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다.

㈜블렌딩은 ‘이태원 클라쓰’, ‘스타트업’ 등 2020년 큰 화제를 모은 드라마의 OST를 제작 및 유통하고 있으며 다운로드 수 700만, 월 사용자 수 200만명에 달하는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뮤빗’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