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 민주당 경기도당 꿀벌선대위원장, 제20대 대선투표 독려 위해 사전투표 참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04 10:27:43
  • -
  • +
  • 인쇄
▲ 박정 민주당 경기도당 꿀벌선대위원장, 제20대 대선투표 독려 위해 사전투표 참여
[뉴스스텝] 박정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꿀벌선대위 상임선대위원장이 제20대 대한민국 대통령선거 투표 독려를 위해 4일 파주시의 한 사전투표소에서 가족과 함께 투표를 진행했다.

박정 상임선대위원장은 사전투표를 마치고 “대한민국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작지만 큰 실천이 사전투표라고 생각한다”며 “특히 2030 청년세대들의 미래가 이번 선거결과에 달려있다”고 강조해 말했다.

이어 그는 “그래서 아들 둘을 데리고 아침 일찍 사전투표소를 찾아 소중한 권리를 행사했다”며 “미래는 오는 것이 아닌 만드는 것이기에 여러분의 한 표가 대한민국의 미래를 만드는 좋은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꼭 투표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사전투표는 오늘과 내일 전국 3,552개 투표소에서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틀에 걸쳐 진행된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제20대 대통령선거 투표 참여 국민 행동수칙에 따라 신분증을 지참해 투표에 참여하면 된다.

코로나19 확진자와 격리자 등은 내일 방역 당국의 외출 허용시간인 오후 5시부터 6시 전까지 사전투표소에 도착해 별도의 임시 기표소에서 투표할 수 있다.

이 경우에는 신분증과 함께 방역 당국의 사전투표 관련 안내문자 또는 PCR 검사 문자 등을 함께 지참해야 한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꿀벌선대위는 이재명 후보의 당선과 4기 민주정부 수립이라는 비전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주어진 시간 동안 국민을 위한 공정 선거운동과 투표 독려 활동에도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재명 후보는 오늘 정치적 고향이자 유권자 4분의 1이 거주하고 있는 최대승부처 경기도에서 집중 유세를 통해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덕문화관광재단, 오는 18일 ‘2025 대덕힐링콘서트’ 개최

[뉴스스텝] 대덕문화관광재단은 오는 18일 동춘당 원형광장에서 ‘2025 대덕힐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대덕힐링콘서트는 음악과 먹거리, 체험을 결합한 ‘야간형 가족 축제’를 주제로 구민들이 일상 속에서 쉼과 힐링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공연은 사전 무대와 본 공연으로 나뉜다. 사전 무대에는 대전광역시 대표 태권도 시범단과 신탄진 새여울합창단, 인디밴드 ‘자코밴드’가 차례로 올라 분위기를 끌어

고양시, ‘2025년 고양특례시민의 날 기념식’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고양특례시는 지난 11일 저녁 6시, 일산호수공원 한울광장에서‘2025년 고양특례시민의 날 기념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기념식은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을 비롯해 시의회 의장, 국회의원, 도·시의원 등 주요 인사와 더불어 고양시민들의 참석으로 성대하게 열렸다.시는 시민들과 함께 그동안의 시정 성과를 공유하고 미래 비전을 다짐하며 고양시민의 긍지와 애향심을 고취시키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

광명시, 광명역사관 개관 기념 학술포럼 열어

[뉴스스텝] 광명시는 오는 15일 오후 2시 광명문화원 공연장에서 광명역사관 개관에 맞춰 ‘광명시 학술포럼’을 개최한다.이번 포럼은 광명시 최초의 공립 역사관인 ‘광명역사관’ 개관을 기념해 열린다. 역사, 민속, 문화유산, 박물관 등 각 분야 전문가가 참여해 광명의 역사적 인물과 문화유산 활용 방안, 공립박물관의 역할 등을 논의한다.광명역사관은 광명시 최초의 공립 역사관으로, 광명문화원 2층에 위치하고 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