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김아랑, 8년 차 독립생활 최초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03 19:17:11
  • -
  • +
  • 인쇄
'나 혼자 산다' 빙상계 미소 천사 김아랑, 데드리프트 125kg까지 가능하다?
▲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뉴스스텝]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은메달리스트 김아랑이 '나 혼자 산다'에서 8년 차 독립생활을 최초 공개한다.

데드리프트 최고 기록 125kg, 올림픽이 끝나자마자 쉴 틈 없이 모닝 쇠질을 하는 쇼트트랙 국가대표팀 맏언니 클래스에 이목이 집중된다.

오는 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2022 동계올림픽 특집'으로 '빙상 남매' 곽윤기와 김아랑이 동반 출격을 예고한 가운데, 김아랑의 하체 단련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김아랑은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국가대표팀의 맏언니로 3,000m 여자 계주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며 커다란 감동을 안긴 주인공이다.

2014년부터 올림픽에 3연속 출전한 베테랑 선수로 고글을 입에 물고 미소 짓는 모습이 화제를 모으며 ‘빙상계 미소 천사’라는 별명을 얻었다.

지금껏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일상이 ‘나혼산’을 통해 최초 공개돼 기대를 한껏 끌어 모은다.

김아랑은 “혼자 산 지 8년 차, 현재 두 집 살림 중이다”라고 깜짝 고백해 무슨 사연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는 영양제 폭풍 흡입으로 아침을 맞는가 하면, 가내 수공업으로 쇼트트랙 경기 필수템을 손수 만드는 등 ‘깨알 재미’가 가득한 일상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이어 김아랑의 모닝 쇠질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근력을 유지하기 위해 자주 온다”며 냅다 사이클을 밟는 것도 모자라 ‘정석 그 자체’인 하체 단련을 뽐냈다고 한다.

격해지는 운동에도 표정 한 번 찌푸리지 않는 놀라운 집중력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입덕을 유발할 전망이다.

특히 데드리프트를 시작한 김아랑은 “80~90kg은 그냥 들 수 있다. 최대 125kg까지 들어봤다”며 ‘국대 클래스’를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한치의 흐트러짐 없이 폭발적인 코어 힘을 자랑하는 모습은 물론, 쇼트트랙 선수들의 필수 루틴이라는 ‘코너 벨트 운동’부터 숨겨왔던 상체 근력까지 낱낱이 공개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은 김아랑의 일상에 손꼽는 휴일로 알려져 더욱 놀라움을 자아낸다.

빙판 위 단 한 번의 코너링을 위해 꿀맛 같은 휴일도 반납 한 채 노력하는 그의 피땀 눈물은 금요일 안방을 ‘아랑스러운’ 매력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쇼트트랙 맏언니 김아랑의 ‘국대 클래스’ 일상은 오는 4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중 교육활동 프로그램 실시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6년 1월 12일 ~ 1월 23일 2주간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도모와 학부모의 사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포항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중 교육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놀이음악, 방송댄스, 마술교실, 비누아트, 독서미술 5개 과정으로 평소에 접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학부모와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맞이 1월 돌봄데이 활동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강화를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꾸러미는 진접읍 육가공업체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포함해 떡국, 두부, 커피믹스, 바나나, 계란 등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뉴스스텝] 순천시가 ‘대한민국 대도약 원년’인 2026년을 맞아, 치유에서 반도체까지 도시의 판을 넓힌다.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업무 실행계획 보고회’를 열고, 새해 시정 운영방향과 핵심사업 전반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치유도시 미래경제 명품정주 민생돌봄이라는 4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중점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치유도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