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끼리 작전타임’ MC 박세리 돌직구 조언에 탁구 레전드 유남규 “박세리 감독이 제일 무서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2-28 21:37:57
  • -
  • +
  • 인쇄
▲ 출처: KBS

[뉴스스텝] ‘골프 여제’ 박세리가 ‘잔소리꾼’ 유남규의 청문회를 열었다.

오는 2일 방송되는 스포츠 가족 관찰 예능 KBS2 ‘우리끼리 작전타임’에서는 탁구 레전드 유남규가 스튜디오에 출연해 ‘잔소리꾼’ 이미지에 대한 심경을 밝힌다.

스튜디오에 첫 출연 한 유남규는 첫인사부터 “할 말이 너무 많습니다. 변명 아닌 변명 하러 나왔다”고 운을 떼며 ‘잔소리꾼’ 별명에 대한 억울함을 드러냈다.

유남규 감독은 그간 딸 유예린을 향한 끝없는 잔소리로 ‘말 많은 원숭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MC 박세리는 본격 ‘유남규 청문회’를 열고 ‘잔소리꾼 증거 영상’을 공개한다.

MC 박세리는 증거 영상을 보며 유남규의 죄를 꼼꼼히 짚어내며 “잘못된 교육이라 생각한다”, “자제하시는 게 낫죠” 등 돌직구 사이다 발언을 통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우리끼리 작전타임’ 5회에서 유남규는 자신이 감독하는 탁구팀 선수들과 소원을 건 1:8 탁구 대결을 벌인다.

소원을 쟁취하기 위해 실업팀 언니들과 한 팀이 되어 아빠 유남규를 공격하는 딸 유예린과 이에 맞서 8명의 선수를 홀로 상대하는 탁구 영웅 유남규의 박빙의 탁구대결 과연 유남규는 88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의 명성을 지킬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끝날 때까지 손에 땀을 쥐게 만든 유남규 감독 VS 딸 유예린&실업 탁구팀의 1:8의 탁구 대결 현장은 3월 2일 수요일 밤 9시 30분, KBS2 ‘우리끼리 작전타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중 교육활동 프로그램 실시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6년 1월 12일 ~ 1월 23일 2주간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도모와 학부모의 사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포항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중 교육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놀이음악, 방송댄스, 마술교실, 비누아트, 독서미술 5개 과정으로 평소에 접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학부모와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맞이 1월 돌봄데이 활동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강화를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꾸러미는 진접읍 육가공업체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포함해 떡국, 두부, 커피믹스, 바나나, 계란 등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뉴스스텝] 순천시가 ‘대한민국 대도약 원년’인 2026년을 맞아, 치유에서 반도체까지 도시의 판을 넓힌다.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업무 실행계획 보고회’를 열고, 새해 시정 운영방향과 핵심사업 전반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치유도시 미래경제 명품정주 민생돌봄이라는 4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중점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치유도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