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은정,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 “선우수지를 만나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었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2-18 22:31:20
  • -
  • +
  • 인쇄
배우 신은정,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 종영 앞두고 소감 전해
▲ 배우 신은정,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 “선우수지를 만나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었다”

[뉴스스텝] 배우 신은정이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의 종영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극 중 신은정은 30대라고 해도 믿을 특급 동안 외모에 그렇지 못한 거친 언변을 구사하는 인기만점 대항외과 원장 ‘선우 수지’ 역으로 분해 빈틈없는 호연을 펼쳤다.

박원장과 같은 건물에서 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선우 수지 원장은 동료 의사인 지민지 원장과 최형석 원장과 함께 시도 때도 없이 박원장 내과를 찾아 환장의 티키타카와 재치 넘치는 입담을 자랑하며 거침없는 활약을 펼쳤다.

이 가운데 평소 도도한 카라스마를 드러내지만 누군가의 돌싱 발언엔 중간 과정 없는 급 발진 욕설을 쏟아내며 뉴욕커에 등극 반전 매력을 선사해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이에 신은정은 “아쉽지만 내과 박원장이 종영을 맞이했다. 이번 작품 선우수지를 만나서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었다”라며 “언제나 그렇듯 오랜시간 함께했던 작품과 인물을 떠나보내야 하는데 무엇보다 아쉬운 마음이 크네요. 좋은 작품, 좋은배우 스탭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했다”고 말하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어려운 시국에 시청자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기쁨을 드렸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작품에 임했는데요, 저희 작품을 보시며 함께 웃어주시고 공감해주신 많은 시청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2022년 새해 '내과 박원장'으로 유쾌하게 시작하셨길 바라고 올 한 해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또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게요. 감사하다”고 덧붙이며 감사의 소회를 전했다.

신은정은 그간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의 한계 없이 언제나 새로운 얼굴로 변신해왔다.

이번 작품을 통해 인물에 완전히 녹아든 채 명품 코미디 연기를 선보이며 다시 한번 배우로서 확장성을 넓힌 신은정의 다음 행보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신은정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은 오늘 오후 4시에 티빙을 통해 최종화가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