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영, 멍뭉미 가득한 영화 ‘모럴센스’ 비하인드 스틸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2-16 08:07:06
  • -
  • +
  • 인쇄
이준영,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통해 국내외 뜨거운 사랑받으며 인기 이어간다
▲ 사진제공 = 넷플릭스(Netflix)
[뉴스스텝] 이준영이 멍뭉미 가득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1일 ‘모럴센스’ 공개 이후 새로운 연기 변신으로 국내외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이준영의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영은 극 중 잘생긴 외모에 뛰어난 업무 능력을 자랑하는 ‘정지후’의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멍뭉미 넘치는 모습을 여과 없이 뽐내고 있다.

은밀한 신호가 담긴 안경 역시 찰떡으로 소화하며 훈훈함까지 더해 보는 이들의 마음에 불을 지핀다.

또한 이준영과 배우들과의 남다른 케미스트리 역시 눈길을 끈다.

다른 사람들 앞에서는 완벽함을 자랑하는 지후지만 지우 앞에서는 내면의 벽을 허물고 180도 달라진 사랑꾼의 모습을 보인다.

특히 무례한 말을 하는 팀장님에게 유연하지만 강단 있게 대처하는 티키타카 케미 또한 극에 재미를 끌어올린다.

‘모럴센스’는 모든 게 완벽하지만 남다른 성적 취향을 가진 지후와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유능한 홍보팀 사원 지우의 아찔한 취향존중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공개 후 국내외 TOP 콘텐츠 상위권에 랭크됐고 15일 기준 한국 외에도 인도네시아, 일본, 말레이시아, 대만, 태국, 베트남 총 7개 국가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렇듯 OTT와 안방극장, 스크린을 오가며 탄탄한 필모를 쌓은 이준영은 이번에도 ‘모럴센스’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때로는 귀여운 ‘인간 리트리버’ 같지만 어느 순간에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며 이준영의 진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에 앞으로 이준영이 선보일 새로운 변신에 기대가 모아진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양산시 2025년 ‘제11기 First리더 양산인문학과정’ 수료

[뉴스스텝] 양산시 웅상출장소는 ‘2025년 제11기 First리더 양산인문학과정’이 지난 3월부터 오는 11월말까지 9개월간 진행된 과정을 마무리하고 오는 12월 3일 영산대학교에서 수료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올해로 11기를 맞은 퍼스트리더 양산인문학과정은 2015년 개설 이후 지금까지 300여 명의 인문학 리더를 배출해왔으며, 이번 기수에서는 총 32명이 과정을 성실히 이수해 수료할 계획이다.이 과정은

김제시 외국인근로자, 지역 역사와 문화를 만나다.

[뉴스스텝] 김제시는 지난 9일, 관내 외국인 근로자와 가족 30명을 대상으로 ‘Global worker’s 같이 가요, 김제’ 지역탐방 행사를 개최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역 문화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김제의 역사와 전통문화를 직접 체험함으로써 지역사회 적응과 문화적 소통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김제시외국인근로자교육지원센터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새만금–벽골제–아리랑문학마을

부여군, 아동친화도시 원탁토론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부여군은 지난 7일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 아동친화도시 원탁토론회를 개최했다.이번 토론회는 아동이 행복한 부여군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아동·청소년과 보호자, 아동 관련기관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참석자들은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6대 영역을 중심으로 놀이와 문화 참여와 존중 안전과 보호 보건과 복지 교육환경 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