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욱X정수정, 미친자들의 웨딩 티저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2-15 20:55:52
  • -
  • +
  • 인쇄
러블리? No 크레이지? Yes
▲ 사진제공= 아크미디어

[뉴스스텝] ‘크레이지 러브’ 김재욱과 정수정, 미친자들의 크레이지 케미가 담긴 2차 웨딩 티저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는 살인을 예고 받은 개차반 일타 강사와 시한부를 선고받은 그의 슈퍼을 비서가 그리는 달콤 살벌 대환장 크레이지 로맨스 드라마다.

오늘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서는 사랑스럽고 달콤하기만 해야 할 결혼식의 살벌한 반전 전개가 눈길을 끈다.

그야말로 ‘오 마이 갓’이란 말이 입에서 절로 튀어나온다.

로맨틱한 멜로디가 울려 퍼지면 순백의 웨딩 케이크 위에 나란히 올려진 신랑과 신부 초에 불이 켜진다.

그리고 대한민국 최고 일타 강사인 노고진과 그의 비서인 이신아가 등장한다.

두 사람의 입술이 맞닿는 설레는 웨딩이 시작되나 싶었는데, 그 순간, 초가 꺼지고 ‘오 마이 갓’이란 비명이 들리며 분위기가 반전된다.

이신아가 마치 공포 영화에 나올 법한 효과음을 배경으로 180도 돌변한 것이다.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청순 그 자체였던 그녀가 비장하면서도 사악한 미소를 지으며 도끼를 휘두른다.

그 결과, 자신의 팔목이 댕강 떨어져 나가는 걸 지켜보며 노고진은 경악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

이 미친자들에게 도대체 어떤 사건이 펼쳐질지 궁금해지는 대목이다.

까칠하고 극도로 예민한 성격 탓에 ‘노차반’이라 불리는 노고진의 슈퍼을로 지내다, 이신아가 “부셔버리겠다”며 복수를 결심한다는 스토리가 살짝 공개됐다.

티저 영상만 봐도 벌써부터 미친 로맨스 케미가 기대를 증폭시킨다.

제작진은 “흔히 봐왔던 달콤하고 설레는 로맨스와는 확실히 차별화된 ‘크레이지 러브’만의 이야기를 이번 웨딩 티저 영상을 통해 압축적으로 담았다”고 설명하며 “이렇게 살벌한 두 사람의 쇼는 시간이 지날수록 환장할 만큼 달콤해질 예정이다. 그 반전 로맨스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크레이지 러브’는 드라마 ‘저글러스’, ‘국민 여러분’, ‘낮과 밤’의 김정현 PD가 연출을 맡았다.

오는 3월 7일 월요일 밤 9시30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예산군보건소,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 성료

[뉴스스텝] 예산군보건소는 지난 7일 예산군문예회관에서 열린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가 군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당뇨병·고혈압 등 만성질환 예방 △생활습관 개선에 대한 올바른 건강정보 제공 △건강생활실천 분위기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서울아산병원 내과 우창윤 교수를 초청해 ‘미운 우리 혈당 – 병원에서 못 듣는 당뇨·고혈압 없이 건강하게 사는 법’을 주

세종시교육청,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공동연수 실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11월 7일부터 8일까지 ‘유ㆍ어ㆍ초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공동연수는 유치원과 어린이집 통합(이하 유보통합)이 지향하는 이상적 모델을 현장에서 구현하고, 유치원ㆍ어린이집ㆍ초등학교 간 관계 증진과 의견공유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했다.연수에는 세종시 관내 초등학교 교장(교감), 유치원ㆍ어린이집 원장(원감)과 업무 담당 교사, 세종시육아종합지원

논산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 전통과 감동이 어우러진 마당극과 체험행사 개최

[뉴스스텝] 논산시와 논산문화관광재단(이사장 백성현)은 오는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에서 ‘스튜디오1950 풍류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통문화 공연과 시민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진 복합문화행사로, 지역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오후 13:00~17:00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메인 공연으로는 전통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