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 동계 스포츠 선수로 깜짝 변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2-15 08:01:44
  • -
  • +
  • 인쇄
넘치는 '흥' 에너지 발산
▲ 사진 제공 = DSP미디어 영상 캡쳐
[뉴스스텝] 그룹 미래소년이 동계 스포츠 선수로 깜짝 변신했다.

그룹 미래소년은 지난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의 수록곡 ‘JUICE’ 동계 스포츠 축제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총 세 가지 동계 종목의 선수로 변신한 미래소년의 모습이 담겼다.

가장 먼저 등장하는 유도현과 손동표는 컬링, 이어 등장한 리안, 카엘, 장유빈은 스노보드, 마지막으로 이준혁과 박시영은 아이스하키 선수가 되어 각자 콘셉트에 맞춰 넘치는 '흥' 에너지를 발산했다.

특히 미래소년의 청량하고 발랄한 분위기에 프로페셔널함이 한껏 더해져 눈길을 끌었다.

한눈에 종목을 눈치챌 수 있게끔 특징을 잘 잡아낸 스포츠 퍼포먼스에 연습량이 느껴지는 칼군무가 보태지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베이징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을 국가대표 선수단에 응원의 메시지를 전함과 동시에 팬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 미래소년의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에 많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지난 1월 발매한 미래소년의 세 번째 미니앨범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의 수록곡 ‘JUICE’는 귀를 사로잡는 청량한 느낌의 신스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인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주스'로 비유해 '주스처럼 달콤한 너를 사로잡겠다'라는 미래소년의 저돌적이면서도 귀여운 고백이 담겨 있어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앨범은 발매와 동시에 세계 각국 아이튠즈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어 수 일간 그 자리를 지키는 등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으며 컴백과 동시에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인 남자 아이돌 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예산군보건소,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 성료

[뉴스스텝] 예산군보건소는 지난 7일 예산군문예회관에서 열린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가 군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당뇨병·고혈압 등 만성질환 예방 △생활습관 개선에 대한 올바른 건강정보 제공 △건강생활실천 분위기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서울아산병원 내과 우창윤 교수를 초청해 ‘미운 우리 혈당 – 병원에서 못 듣는 당뇨·고혈압 없이 건강하게 사는 법’을 주

세종시교육청,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공동연수 실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11월 7일부터 8일까지 ‘유ㆍ어ㆍ초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공동연수는 유치원과 어린이집 통합(이하 유보통합)이 지향하는 이상적 모델을 현장에서 구현하고, 유치원ㆍ어린이집ㆍ초등학교 간 관계 증진과 의견공유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했다.연수에는 세종시 관내 초등학교 교장(교감), 유치원ㆍ어린이집 원장(원감)과 업무 담당 교사, 세종시육아종합지원

논산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 전통과 감동이 어우러진 마당극과 체험행사 개최

[뉴스스텝] 논산시와 논산문화관광재단(이사장 백성현)은 오는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에서 ‘스튜디오1950 풍류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통문화 공연과 시민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진 복합문화행사로, 지역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오후 13:00~17:00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메인 공연으로는 전통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