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 수록곡 ‘JUICE’ 안무 영상 깜짝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2-11 07:33:26
  • -
  • +
  • 인쇄
달콤+설렘 지수 UP
▲ 사진 제공 = DSP미디어 영상 캡쳐
[뉴스스텝] 그룹 미래소년이 세 번째 미니앨범 ‘Marvelous’의 수록곡 ‘JUICE’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그룹 미래소년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지난 10일 오후 5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의 수록곡 ‘JUICE’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각자의 매력이 담긴 스타일링으로 ‘JUICE’의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는 미래소년의 모습이 담겼다.

미래소년은 흰 배경을 도화지 삼아 다채로운 의상으로 각기 다른 개성을 드러내며 특유의 청량한 매력을 맘껏 뽐내고 있다.

수록곡 ‘JUICE’는 사랑하는 사람을 ‘주스’에 비유, ‘주스처럼 달콤한 너를 사로잡겠다’는 미래소년의 저돌적이면서도 귀여운 고백이 담긴 고백송인 만큼 발랄하면서도 무게감을 놓치지 않는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달콤하고 상큼한 주스를 마시는 동작의 포인트 안무를 통해 고백의 설렘과 긴장을 동시에 담은 ‘소년’의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달 컴백 소식을 알린 미래소년의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는 발매 당일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35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필리핀과 태국, 터키, 호주, 일본 등 해외 각국 아이튠즈 차트에 상위권에 랭크되어 수 일간 그 자리를 지키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컴백과 동시에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인 남자 아이돌 부문을 수상하는 등 미래소년이 개척해 나갈 K-POP 4세대의 찬란한 미래를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세 번째 앨범 발매 후 국내외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미래소년은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7회 함양군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행사 개최

[뉴스스텝] 함양군은 지난 7일, 함양군농업기술센터 농업인교육관에서 함양군 사회복지사협회(회장 김점남) 주관으로 ‘제7회 함양군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회복지 현장에서 군민의 복지 증진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사회복지사들을 격려하고, 노고를 기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진병영 함양군수, 김윤택 함양군의회 의장, 김재웅·이춘덕 도의원, 관내 기관 단체장 등 내빈

거창군, 제5회 거창군농구협회장배 거함산합 농구대회 성료

[뉴스스텝] 거창군은 지난 8일 거창스포츠파크 다목적체육관과 실내체육관에서 거창군농구협회 주관으로 ‘제5회 거창군농구협회장배 농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개회식에는 구인모 군수를 비롯해 박주언·김일수 도의원, 김향란·표주숙 군의원, 유인환 체육회장 등 주요내빈과 함양·산청·합천군 농구협회 관계자들이 참석해 참가 선수단을 격려했다.대회는 초·중·고등부로 구성된 학생부와 일반부 등 2개

충남콘텐츠진흥원, ‘KMF 2025(대한민국가상융합산업대전)’ 참가

[뉴스스텝] (재)충남콘텐츠진흥원은 오는 11월 12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가상융합산업 전시회 ‘KMF 2025’에 참가한다.‘KMF 2025’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과 한국메타버스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가상융합산업의 생태계 조성과 기술 확산을 위한 국내 대표 비즈니스 전시회다.이번 행사는 개막행사 글로벌 컨퍼런스 ‘The MEA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