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피면 달 생각하고‘ 이혜리, 벗 삼은 강미나에 총구 겨눴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1-24 16:40:53
  • -
  • +
  • 인쇄
정인 유승호 죽음 소식 접한 후 다시 한번 대형 사고 친다
▲ <사진제공> 꽃피면달생각하고문화산업전문회사, 몬스터유니온, 피플스토리컴퍼니

[뉴스스텝]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이혜리가 강도 복면을 쓰고 강미나에게 총구를 겨누는 장면이 포착됐다.

정인 유승호의 죽음 소식을 접한 그는 다시 한번 물불 안 가리고 사건을 벌일 것을 예고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KBS 2TV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측은 24일 강로서가 한애진에게 총구를 겨누고 있는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로서가 강도 복면을 쓰고 군졸들과 대치 중인 모습이 포착됐다.

로서는 무서울 게 없다는 듯 강인한 눈빛으로 자신을 가로막는 이들과 팽팽하게 맞서고 있다.

앞서 방송된 ‘꽃 피면 달 생각하고’ 10회 말미, 로서는 남영의 연서를 받고 행복해했다.

로서는 ‘나를 만나러 와주겠소?’라는 남영의 당부에 한걸음에 그를 만나러 갔지만, 남영이 심헌에게 피습당하는 장면이 10회 엔딩을 장식해 안타까움과 궁금증을 동시에 자아냈다.

로서가 남영이 죽었다는 소식을 접한 뒤 어떤 반응을 보일지는 ‘꽃 피면 달 생각하고’ 11화의 관전 포인트다.

로서는 그동안 남영을 구하기 위해서라면 물불 안 가리고 몸을 날려 왔다.

그런 로서가 비극적인 상황에서 어떤 사고를 벌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강도 복면을 쓴 로서는 거리 곳곳에 자신의 용모파기가 걸려있음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복면을 벗어 자신이 강로서임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로서는 서로의 비밀을 감추며 공감대를 형성하고 벗으로 삼았던 애진에게 총구를 겨누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로서가 애진을 인질로 삼은 이유는 무엇일지, 이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애진은 로서와 금이에게 양 팔이 묶인 채 얼음이 된 모습이다.

철부지 아씨 애진이 다시 한번 로서와 그의 밀주단이 벌이는 사건에 엮이게 된 배경을 궁금하게 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