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영화계 진주’ 김예은, 드라마 ‘소년비행’ 출연확정 “애정+욕심나는 캐릭터” 출연소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1-24 16:28:18
  • -
  • +
  • 인쇄
배우 김예은, ‘최성경’ 캐릭터로 ‘듬직한 언니美’ 예고
▲ 사진 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2022년 주목해야 할 배우 김예은이 이번에는 ‘걸크러쉬’ 캐릭터로 변신한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예은이 KT의 OTT플랫폼 seezn 오리지널 드라마 ‘소년비행’에 출연한다”며 “매 작품마다 시청자의 공감력을 높이는 생활 밀착 연기는 물론,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인 김예은의 모습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예은이 출연하는 드라마 ‘소년비행’은 대마 밭을 발견한 18살 소녀 다정과 그 친구들이 잃어버렸던 평범한 18살을 필사적으로 찾아 나서는 ‘10대 느와르’ 물이다.

마약, 대마 등 현실에서 일어나고 있는 문제들을 소재로 등장인물들의 사랑과 상처, 성장하면서 겪는 보통의 감정을 다룰 예정이다.

‘에이틴’, ‘트웬티 트웬티’와 최근 ‘백수세끼’까지 다수의 히트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플레이리스트 스튜디오가 제작하는 만큼 어떤 작품일지 궁금증을 갖게 한다.

극중 김예은은 28살의 ‘최성경’ 역할을 연기한다.

다정의 동료이자 조력자 역할인 ‘성경’은 다정이 유일하게 기댈 수 있는 따뜻한 어른 같은 존재로 출연해 듬직한 ‘걸크러쉬’ 매력을 뿜어낼 예정이다.

특히 김예은은 특유의 저음 보이스로 캐릭터의 매력을 한껏 살리며 시청자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김예은은 소속사를 통해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하면서도 독특한 소재의 드라마라 대본을 읽는 내내 흥미로웠다. 제가 맡은 ‘성경’이도 지금껏 해본 적 없는 캐릭터에, 어떻게 표현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전사를 갖고 있는 입체적 인물이라 애정이 가고 욕심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예은은 지난해 주연을 맡은 영화 ‘생각의 여름’,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으로 관객을 만났다.

이어 MBC ‘미치지 않고 서야’,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로 시청자를 만나며 장르 및 영역불문 열일 행보를 이어왔다.

‘소년비행’ 외에도 tvN ‘이브’, 영화 ‘올빼미’, ‘브로커’, ‘콘크리트 유토피아’ 등 가열찬 한 해를 보낼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삼척시, 2025년 세계 자살유족의 날 기념 캠페인 '마음정거장' 진행

[뉴스스텝] 삼척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자살 유족의 건강한 애도를 돕고 자살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2025년 세계 자살유족의 날’ 기념 '마음정거장' 캠페인을 진행한다.‘세계 자살유족의 날’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가족으로 상처받은 유족들이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며 치유와 위로를 얻고 건강한 애도를 실천하기 위해 제정된 날로, 1999년부터 매년 미국의 추수감사절 전주 토요일에 지정되어 전

옥천군 공공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간 전자책 대출해 보세요!

[뉴스스텝] 옥천군 가양도서관은 군민의 독서 편의 증진과 비대면 독서환경 지원을 위해 신간 소장형 전자책 162종을 새로 구입해 대출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추가 도입으로 옥천군 공공도서관이 보유한 전자책 총량은 모두 9,337종에 이르게 됐다.이번 신간 중에 눈에 띄는 도서는 김난도, '트렌드코리아 2026', 미래의 창, 2025, 멜 로빈스, '렛뎀이론', 비즈니스북스,

인천시사회서비스원 인천시청년미래센터, 고립은둔청년 대상 사회성 워크숍 열어

[뉴스스텝] 인천시사회서비스원 소속 인천시청년미래센터는 고립은둔청년 대상 사회성 워크숍을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청년들이 일상 회복을 지원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전문 강사가 맡아 진행하며 고립은둔청년 13명이 참여한다. 10월 말~11월 말 매주 금요일 1회, 총 5회에 걸쳐 열린다. 인천시청년미래센터에 등록돼 있는 고립은둔청년 중 참여 청년을 모집했다. 첫 시간은 ‘인사이드 아웃’을 주제로 불안을 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