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마을애가게’에서 열정성실 만렙+비주얼 알바생으로 대활약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8 14:57:14
  • -
  • +
  • 인쇄
▲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seezn(시즌) 마을애가게

[뉴스스텝] 김재중이 유려한 비주얼과 특유의 부지런함으로 가파도를 사로잡은 최고의 아르바이트생 타이틀을 획득했다.

김재중은 17일 종영한 MBC에브리원·seezn ‘마을애가게’ 8회에서 열정 아르바이트생 다운 대활약을 보여주며 안방극장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마을애가게’는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섬 가파도를 배경으로 출연진들의 섬 마을 공간 재생 과정을 통해 힐링과 감동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지상렬, 정일우, 모모랜드 주이, 이준혁, 정겨운 등이 출연해 직접 공간 리모델링은 물론, 메뉴 개발, 영업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청정 예능’으로 주목받았다.

김재중은 지난 7회 가파도 첫 등장하는 순간부터 남다른 포스를 뿜어내며 ‘마을애가게’ 멤버들이 있는 식당을 방문했다.

스페셜 게스트임에도 일반인 손님으로 가장, 천연덕스럽게 매장에 입장해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자리에 함께한 손님들 역시 김재중의 등장에 화들짝 놀랐고 ‘한류스타’답게 미니 팬미팅이 열릴 정도였다.

김재중은 이어진 에피소드에서 본격적으로 담당인 홀 서빙 업무에 투입되자, 테이블 위치, 메뉴 이름 외우기 등등 처음 놓인 상황에 혼란을 겪었으나 폭발하는 열정 속에서 묵묵히 맡은 바 해냈다.

꽉 찬 테이블과 밀린 주문 속에서도 틈틈이 식당을 찾은 손님들에게 친절히 대했다.

또한 김재중은 주어진 일 외에 알아서 본인의 할 일을 찾기 위해 스스로 고민하는 모습도 나와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재중은 기존 ‘마을애가게’ 멤버들과도 잘 어우러졌다.

모든 식당업무가 마치고 숙소에 돌아와 자신의 요리솜씨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떡미역국과 제육볶음으로 자신만의 레시피 공개는 물론, 함께 고생한 모두에게 식사를 대접했다.

멤버들은 모두 김재중의 요리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지며 하루를 마무리했다.

한편 김재중은 오는 2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홀에서 팬미팅과 미니콘서트가 결합한 ‘2022 제이파티’를 온, 오프라인으로 동시 개최하며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