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충주, JTBC 수목드라마 ‘공작도시’서 믿고 보는 엔딩 요정 등극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4 22:24:14
  • -
  • +
  • 인쇄
배우 이충주, JTBC 수목드라마 ‘공작도시’ 과몰입 유발하는 키플레이어로 활약
▲ 배우 이충주, JTBC 수목드라마 ‘공작도시’서 믿고 보는 엔딩 요정 등극

[뉴스스텝] 배우 이충주가 JTBC 수목드라마 ‘공작도시’에서 거침없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김이설과 노영주의 관계를 알게 된 정호는 이설을 만나 재희는 아직 두사람의 관계를 모르고 노영주의 사망과도 전혀 관계가 없다고 얘기했다.

이어 그는 재희가 눈치채기 전에 그녀의 곁을 떠나 달라고 이설에게 정중히 부탁했다.

그러나 이설은 "제가 떠나기만 하면 윤대표님께는 아무 문제없을 거라고 생각하시나요?"라는 의문을 말만 남겼다.

이 가운데 강현으로부터 국토부 장관 비리 사건 수사를 제안받아 갈등하는 와중에도 정호의 신경은 온통 재희를 향해 있었다.

의도적으로 접근한 이설에 혹여나 재희가 다칠까 이설을 떠나게 하려 노력했지만 되려 재희를 지키는 게 우선이라며 떠날 수 없다는 강한 의지를 보였다.

이런 이설의 대답에서 실마리를 찾은 정호는 이설이 준혁과 자신 사이의 아이 때문에 두 사람을 이혼시키려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며 충격적인 엔딩을 선사했다.

이처럼 이충주는 수애를 지키기 위해 자신 앞에 다가올 어떠한 위험도 감수하며 끊임없이 고군분투하고 있다.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숨막히는 전개에 시청자들의 촉각이 곤두선 가운데 이충주는 모든 전개에 무게감과 이해를 더하는 구심축이 되어 호연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극의 긴장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는 이충주의 디테일한 연기는 사랑과 야망사이 정호가 느끼는 복합적인 감정을 안방극장에 고스란히 전했다.

극의 주요 사건에 과몰입을 유발하는 키플레이어로 맹활약하고 있는 이충주의 행보에 이목이 쏠리고 있는 이유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