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라미란,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 공개 ‘라미란표 메디컬 코미디가 온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4 22:21:42
  • -
  • +
  • 인쇄
배우 라미란,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 공개 D-DAY
▲ 라미란 내과 박원장 [제공 티빙]

[뉴스스텝] 배우 라미란이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을 통해 또 한 번의 역대급 캐릭터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라미란은 오늘 오후 4시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에서 무모하면서도 화끈한 ‘사모림’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내과 박원장’은 1도 슬기롭지 못한 초짜 개원의의 ‘웃픈’ 현실을 그려낸 메디컬 코미디로 진정한 의사를 꿈꿨으나 오늘도 파리 날리는 진료실에서 의술과 상술 사이를 고민하는 박원장의 적자탈출 생존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라미란은 남편과 가족을 위해서라면 민간요법도 거침없이 활용하는 인물로 가끔은 무모하고 지나치게 화끈해 감당이 어렵지만, 사실은 그 누구보다 가족들을 사랑하는 정 많은 여자 ‘사모림’ 역을 맡아 남다른 코믹연기 내공을 가감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이 가운데 라미란은 배우 이서진과 함께 달달과 코믹 사이를 오가는 이제껏 없었던 막강의 부부 케미스트리를 예고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기도 했다.

라미란은 앞서 공개된 스틸과 예고편을 통해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매력이 물씬 풍기는 사모림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존버는 승리한다. 라미란 배우의 시트콤 얼마만이에요”, “원작 팬인데 너무 기다렸던 작품이다. 사모림 비주얼 최고”, “믿고 보는 라미란 러블리+코믹연기는 단연 명불허전”, “라미란 배우님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우면 반칙 아닌가요” 등 1,2화 공개를 앞두고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