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아 측 “무한한 사랑에 감사. 다방면에서 활동 기대해달라”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1 15:51:26
  • -
  • +
  • 인쇄
▲ 송지아 측 “무한한 사랑에 감사. 다방면에서 활동 기대해달라”
[뉴스스텝] 솔로지옥에 출연해 ‘핫걸’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송지아가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11일 송지아와 송지아의 소속사 효원CNC 측은 “크리에이터 송지아가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솔로지옥’에 출연하며 평소보다 더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것에 대해 대단히 감사하게 생각하고 더 많은 컨텐츠로 소통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여러 TV 예능과 광고 등 더욱 다양한 방면에서 더욱 활발하게 활동할 계획”이라며 “예쁘게 지켜봐달라”고 했다.

한편 송지아는 유튜브 채널 ‘free지아’를 운영하며 구독자 ‘프링이’들과 줄곧 소통해오고 있다.

솔로지옥 출연 전 구독자 수 50만명이었던 송지아는 출연 이후인 현재 150만명에 이른다.

SNS 팔로워 수도 4배 이상 증가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