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미래소년, 'Marvelous'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1 23:56:03
  • -
  • +
  • 인쇄
미래소년, 앨범 발매 D-1 10일 오후 9시 ‘Marvelous’ M/V 티저 공개
▲ 사진제공 = DSP미디어

[뉴스스텝] ‘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이 컴백을 하루 앞두고 스포일러를 공개해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미래소년은 지난 10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그간 베일에 싸여 있던 타이틀곡 ‘Marvelous’를 포함해 ‘Future Land’, ‘JUICE’, ‘Final Cut’, ‘소름’, ‘일곱페이지’까지 총 여섯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강렬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미래소년 특유의 밝고 활기찬 에너지가 어우러져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아오르는 상황이다.

타이틀곡 ‘Marvelous’는 다양한 Synth와 심장을 두드리는 비트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조합되어 탄생한 Dance Pop 장르의 곡으로 트와이스, NCT DREAM 등 K팝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하며 국내에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데이비드 앰버가 참여했다.

미래소년의 새롭고 신비로운 미래에 대한 강한 의지와 열정, 그리고 새로운 시대를 열고 이어가겠다는 포부가 느껴지는 곡이다.

수록곡 ‘일곱페이지’는 미래소년 7명의 멤버 모두가 작사에 참여했으며 멤버 카엘의 랩 메이킹 해 곡의 완성도를 높인 ‘소름’ 등 이번 미니앨범 ‘Marvelous’에는 다채로운 장르가 수록돼 국내외 팬들의 감성을 저격할 예정이다.

특히 영상 속 멤버들의 조각 같은 비주얼과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새 미니앨범 재킷 Preppy 버전, Academy 버전, Party 버전의 비하인드 영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OTT 플랫폼 화면에 앨범명, 수록곡 외에도 팬클럽 나우 로고가 담겨 있어 미래소년의 팬 사랑도 엿볼 수 있다.

미래소년의 데뷔곡 'KILLA'는 지난해 말 ‘아주 짜릿한 데뷔곡’이라는 뜨거운 찬사를 받으며 미국 페이퍼 매거진의 '2021 베스트 K팝 송 40'에 선정됐다.

또한 지난 28일 Mnet 재팬에서 방송된 ‘2021 엠넷 재팬 팬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4세대의 미래’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지난해 'KILLA'와 'Splash'로 화려하고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각양각색의 매력을 선보인 미래소년은 2022년 'Marvelous'로 다시 한번 K-POP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미래소년의 미니앨범 타이틀곡 'Marvelous’ 뮤직비디오 티저는 오늘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