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카X립제이, ‘I Love U’ 재해석 무대 선보이며 신선한 충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1-06 15:07:06
  • -
  • +
  • 인쇄
‘스우파’ 프라우드먼 주축 모니카X립제이, 화려한 댄스곡 대신 성시경의 ‘I Love U’ 픽한 이유는 무엇?
▲ <사진 제공>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뉴스스텝]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모니카와 립제이가 성시경의 댄스곡 ‘I Love U’를 이들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재해석한 무대를 선보여 신선한 충격을 안긴다.

오는 7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에서 모니카와 립제이가 성시경의 ‘I Love U’를 직접 선곡해 커버 댄스를 선물하는 장면이 담긴 영상을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에 선공개했다.

오늘 오후 6시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도 공개될 예정이다.

‘신과 함께 시즌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보여줄 4MC 신동엽, 성시경, 박선영, 이용진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스우파’ 프라우드먼의 주축 멤버 모니카와 립제이가 등장했다.

이들은 요즘 가장 핫한 댄서답게 화려한 춤사위로 오프닝을 꾸몄다.

두 사람은 직접 선곡한 성시경의 댄스곡 ‘I Love U’를 멋지게 재해석한 커버 댄스 무대를 선보였다.

이용진은 “이게 이런 춤이구나”라며 감탄했고 성시경은 “스포츠카 레이서한테 왜 경차를 주나”라고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립제이는 성시경의 ‘I Love U’에 대해 “평소 즐겨 듣는 노래”라며 “진짜 잘 추더라”라고 성시경의 춤에 호평을 했다.

이에 모니카는 립제이를 “굉장히 긍정적인 친구”라고 소개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더 화려한 댄스곡 대신 성시경의 곡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신동엽이 “너무 많은 춤을 추다 보니 징글징글한 거다. 좀 쉬어 가자는 의미”라고 모함하자, 모니카는 “진짜 명곡은 서 있기만 해도 퍼포먼스가 된다”라고 깔끔하게 반박하며 ‘어록 제조기’다운 면모를 뽐내 4MC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처럼 모니카와 립제이의 화려한 커버 댄스 무대와 유려한 입담은 오는 7일 저녁 8시 ‘채널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 개최…민·관 협력 강화

[뉴스스텝] 구미시는 지난 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구미시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를 열고 지역 복지정책의 추진 방향과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회의에는 대표협의체 위원 25명이 참석해 지역사회보장계획의 주요 현안을 심의했다.이번 회의는 △신규 및 재위촉 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 △2년간 협의체를 이끌어갈 민간위원장 선출 △복지분야 주요성과 및 향후 추진계획 보고 △제5기 지역사회보장계획 2026년 연

광주광역시민·농민 1000여명, 농업인의날 한마당

[뉴스스텝] 광주광역시는 ‘농업인의 날’(11월11일)을 맞아 9일 시청 야외음악당에서 농업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제30회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농업에서 미래를! 농민에게 희망을!’을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는 광주시가 주최하고 농업인단체연합회가 주관했다. 강기정 시장을 비롯해 농업인·시민 1000여 명이 참석해 화합의 장을 이뤘다.행사는 풍물놀이·난타 공연과 농업 유공자 표창 수여, 농업인

울진군 ‘2025 죽변항 수산물축제’ 성황리 폐막

[뉴스스텝] 동해안의 어업전진기지 울진군 죽변항이 수산물과 공동체 그리고 문화가 어우러진 특별한 축제로 환하게 빛났다. 지난 11월 7일부터 3일간 열린‘2025 죽변항 수산물축제’현장에는 약 6만 명의 방문객이 몰려들며 항구 전체가 유례없는 활기로 가득 찼다. 올해 축제는‘가자, 죽변항! 먹자, 수산물!’이라는 슬로건 아래 신선한 제철 수산물이 현장에서 즉석으로 경매로 거래되고, 맨손 활어잡기·물회 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