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 콘셉트 포토 #Preppy 2차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1-06 13:05:05
  • -
  • +
  • 인쇄
그룹 미래소년, 이준혁·유도현·장유빈·단체 매력 가득한 콘셉트 포토 공개
▲ 사진 제공 = DSP미디어

[뉴스스텝] ‘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이 다채로운 매력이 느껴지는 비주얼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미래소년은 5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 콘셉트 포토 Preppy 버전 2차를 공개했다.

두 번째로 공개된 프레피 버전은 미래소년 이준혁, 유도현, 장유빈 개인 컷과 단체 컷을 포함해 총 8장으로 구성됐다.

화사한 아이보리색 프레피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멤버들의 모습은 화보를 방불케 한다.

사진 속 이준혁은 어두운 헤어 컬러와 화이트 룩이 어우러져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유도현은 매혹적이고 그윽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자아냈다.

이어 미래소년의 막내 장유빈은 그동안 보여줬던 귀여운 모습과는 다른 성숙한 분위기를 과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미래소년 멤버들은 시크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사진과 밝게 웃고 있는 서로 다른 느낌의 두 가지 단체컷을 공개했다.

멤버들의 조각 같은 비주얼과 따뜻함이 느껴지는 학교 배경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마음을 빼앗는다.

이전과는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미래소년의 모습에 새 미니앨범 ‘Marvelous’와 수록곡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미래소년의 세 번째 앨범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는 트와이스, NCT DREAM 등 K-POP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하며 국내에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David Amber가 참여한 타이틀곡 ‘Marvelous’와 미래소년 멤버 전원의 작사 참여로 한층 더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미래소년은 2021년 3월에 발표한 데뷔 앨범 'KILLA - MIRAE 1st Mini Album' 및 두 번째 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 활동을 통해 '2021 슈퍼루키'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K-POP 팬의 사랑을 받은 미래소년은 지난 앨범 발매 직후 해외 아이튠즈 차트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으며 뮤직비디오 공개 이후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4세대의 미래'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미래소년의 데뷔곡 'KILLA'는 지난해 말 미국 페이퍼 매거진의 '2021 베스트 K팝 송 40'에 선정됐으며 지난 28일 Mnet 재팬에서 방송된 ‘2021 엠넷 재팬 팬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신인상 수상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오산시 대원1동 새마을부녀회, 직접 담근 고추장 80통 기탁하며 따뜻한 나눔 실천

[뉴스스텝] 오산시 대원1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9월 16일 대원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직접 만든 고추장 80통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이번에 기탁된 고추장은 부녀회 회원들이 전통 방식으로 정성껏 담근 것으로, 깨끗한 재료와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이 더해져 의미를 더하고 있다.수제 고추장은 대원1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8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며, 각 가

평택시 정신건강복지센터, 정신 재활 등록자 지역사회 적응훈련

[뉴스스텝] 평택시 정신건강복지센터(북부)가 지난 16일 등록회원 20명을 대상으로 키오스크 활용 교육 및 지역사회 문화 체험, 공공기관 무인 발급기 이용 교육을 하며 중증·만성 정신질환자의 일상 기능 회복과 사회 적응을 도왔다.이번 행사는 평택북부문예회관, 송탄출장소, 햄버거 가게 3곳에서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이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키오스크 기술을 익히고 지역문화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첫 번

(사)장애인 미디어 인권협회 구리시지회, 장애 인식 개선 위한 인권 교육 개최

[뉴스스텝] 장애인 미디어 인권협회 구리시지회는 지난 12일 구리시 장애인단체 대강당에서 ‘사회적 장애 인식 개선을 위한 인권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장애인과 비장애인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장애와 인권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바탕으로 차별 없는 사회를 만들어가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진행됐다.권미경 회장은 인사말에서 “이번 교육을 준비하면서 설렘과 긴장, 그리고 책임감을 느꼈다”라며 “누군가에게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