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미래소년 시영·카엘·리안·동표, 독보적인 비주얼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1-05 07:34:56
  • -
  • +
  • 인쇄
그룹 미래소년, D-8 세 번째 미니앨범 ‘Marvelous’로 1월 12일 오후 6시 컴백
▲ 사진 = DSP미디어 제공
[뉴스스텝] ‘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이 청량한 소년미가 돋보이는 비주얼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했다.

미래소년은 4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 콘셉트 포토 Preppy 버전 1차를 공개했다.

처음 베일을 벗은 콘셉트 포토는 프레피 버전이다.

미래소년 박시영, 카엘, 리안, 손동표가 화사한 아이보리색 프레피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첫 주자로 나섰다.

공개된 사진은 총 8장으로 사진 속 멤버들은 프레피룩을 입고 카메라를 그윽하게 응시하고 있다.

박시영은 블루 컬러, 카엘은 푸른기 도는 실버 컬러로 파격 변신해 오묘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리안은 독특한 울프컷을 선보였고 손동표 역시 헤어 변신으로 청량미를 끌어올렸다.

독보적 비주얼을 지닌 멤버들과 따뜻하고 포근함이 느껴지는 학교 배경이 어우러져 신곡 'Marvelous'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미래소년의 세 번째 미니앨범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는 타이틀곡 ‘Marvelous’ 외에도 ‘Future Land’, ‘JUICE’, ‘Final Cut’, ‘소름’, ‘일곱페이지’를 포함해 총 6곡으로 구성됐으며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앨범 완성도를 높였다.

미래소년은 2021년 3월에 발표한 데뷔 앨범 'KILLA - MIRAE 1st Mini Album' 및 두 번째 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 활동을 통해 '2021 슈퍼루키'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K-POP 팬의 사랑을 받은 미래소년은 지난 앨범 발매 직후 해외 아이튠즈 차트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으며 뮤직비디오 공개 이후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4세대의 미래'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미래소년의 데뷔곡 'KILLA'는 지난해 말 ‘아주 짜릿한 데뷔곡’이라는 찬사와 함께 미국 페이퍼 매거진의 '2021 베스트 K팝 송 40'에 선정됐다.

또한 지난 28일 Mnet 재팬에서 방송된 ‘2021 엠넷 재팬 팬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4세대의 미래’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