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피면 달 생각하고’ 이혜리, 머리에 겨눠진 총구 위급 상황 발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1-04 20:56:30
  • -
  • +
  • 인쇄
험난한 밀주꾼 끝판 체험 괴한 정영주 습격받는다
▲ <사진제공> 꽃피면달생각하고문화산업전문회사, 몬스터유니온, 피플스토리컴퍼니

[뉴스스텝]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이혜리가 머리에 총구가 겨눠진 채 괴한의 습격을 받는 위기일발 상황에 처한다.

이혜리를 위협하는 이들은 누구일지, 그는 이 절체절명의 순간을 어떻게 벗어날지 궁금증이 쏠린다.

KBS 2TV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측은 4일 괴한의 습격을 당한 강로서의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3일 방송된 ‘꽃 피면 달 생각하고’ 5회에서 로서는 운심과 손을 잡고 기린각에 조선 최고의 술을 빚어 대기로 약속했다.

운심은 로서가 자신의 제안을 받아들이자, 계상목과 강해수가 작성한 차용증을 태우며 백냥 빚을 없던 일로 해주는 엔딩을 맞았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엔 로서가 머리에 총구가 겨눠진 채 위기 상황을 맞는 모습이 담겼다.

생계를 위해 밀주꾼이 된 로서는 한집에 사는 감찰 남영에게 정체를 들키고 남영을 구하기 위해 항아리로 상목을 내려치면서 산전수전을 겪어야 했다.

로서는 운심과 계약을 맺으며 밀주꾼으로 꽃길을 걸으리라 예상했지만, 집을 찾아온 괴한에게 목숨을 위협당하고 있어 호기심을 유발한다.

괴한들은 5회에서 강산을 수소문하던 대모와 막산이다.

이들은 로서에 앞서 그의 오라비 해수와 금이를 인질로 삼아 로서를 협박하고 있다.

술을 팔기 위해 광주에서 한양으로 올라온 강산은 한양 최대의 밀주 조직을 운영하는 심헌에게 붙잡혀 목숨을 잃었었다.

대모와 막산이 어떤 이유로 로서와 해수, 금이에게 총부리를 겨누게 된 것인지 그 이유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남영과 로서 이표, 한애진을 둘러싼 청춘 로맨스 외에도 금주령을 둘러싼 정치 싸움, 비밀리에 운영되는 지하 밀주의 세계 이야기를 촘촘하게 그려왔다.

이날 방송되는 6회에서는 청춘과 엮일 거대한 밀주 커넥션이 수면 위로 올라올 예정이어서 더 화끈하고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한편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금주령의 시대, 밀주꾼을 단속하는 원칙주의 감찰과 술을 빚어 인생을 바꿔보려는 밀주꾼 여인의 ‘아술아술’ 추격 로맨스다.

온라인 방송 영화 플랫폼 웨이브가 투자에 참여한 작품으로 웨이브에서 VOD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수훈 광주광역시의원, “AI 2단계 사업, 연구·기술인력 배불리기 위한 계획 전면 재검토해야”

[뉴스스텝] 광주광역시가 약 6,000억 원 규모의 ‘AX 실증밸리 조성사업’을 추진하고 있지만, 정작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생활 속 AI’ 구현보다는 기술개발 중심으로 치우친 구조라는 지적이 제기됐다.광주시의회 강수훈 의원(더불어민주당·서구1)은 7일 열린 산업건설위원회 행정사무감사에서 “사업 규모 6,000억 원 중 대부분이 R&D에 집중되어 특정 연구기관과 기술인력만 배불리는 구조로 설계된 계획서

경기도의회 김민호 의원, “교통안전지도·학교운동장 관리·학교밖청소년 지원사업… 근거 없는 행정 바로잡겠다”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민호 부위원장(국민의힘, 양주2)은 2025년 11월 7일 열린 행정사무감사 첫날, 미래평생교육국과 경기도교육청을 대상으로 진행된 질의에서 “현장 검증 없는 행정, 데이터 없는 예산 집행은 반드시 바로잡아야 한다”고 강하게 지적했다.김민호 의원은 먼저 초등학교 교통안전지도 사업에 대해 “856개 학교에 물품구입비와 운영비를 지원했다고 하지만, 실제 학부모와 학

“소상공인이 제주경제의 힘”…2025 소상공인의 날 개최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는 7일 제주경제통상진흥원 대회의실에서 ‘2025년 소상공인의 날’ 기념행사를 열고, 지역경제의 핵심 주체인 소상공인과 상생의 의지를 다졌다. 소상공인의 날은 소상공인의 사회·경제적 위상을 높이고자 관련법(소상공인기본법)에 따라 정한 법정기념일(매년 11월 5일)이다. 올해는 중소벤처기업부 주최로 지난달 31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가 개최됐으며, 제주도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