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를 초월한 만남으로 시작된 그림 같은 사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28 21:23:54
  • -
  • +
  • 인쇄
에이스 준x유현우 주연 타임슬립 BL웹드라마 ‘물들여’
▲ 시대를 초월한 만남으로 시작된 그림 같은 사랑

[뉴스스텝] 박준희, 유현우 두 아이돌 주연의 BL 웹드라마 ‘물들여’의 첫 번째 OST가 오늘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이와 함께 두 주인공의 애틋한 감정이 담긴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설렘을 유발한다.

웹드라마 ‘물들여’는 시대를 뛰어넘는 판타지 로맨스물로 권력에서 밀려난 비운의 왕세자 ‘이헌’과 조선시대로 타임 슬립한 고등학생 ‘은호’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이다.

형의 질투와 배신으로 유배당한 채 슬픈 운명을 짊어지고 살아가는 이헌 앞에 이세계 사람 인 은호가 나타나 운명적인 만남을 시작으로 그림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피어난 두 사람의 이야기를 담는다.

오늘 오후 6시 공개 예정인 ‘물들여’ OST는 Part.1 ‘별과 ‘Fallin’ For You’ 2곡이 선공개 되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드라마의 메인 테마곡인 ‘별’은 운명에 이끌리듯 자꾸만 커져가는 두 주인공의 마음을 신인가수 이수연이 담담하면서도 애절한 음색으로 표현한 곡이다.

아련한 마음을 전하는 피아노의 선율에 사극 특유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구슬픈 해금 소리가 더해져 꾹꾹 눌러 감춰야만 하는 두 주인공의 시린 마음을 더욱 진하게 만든다.

‘Fallin’ For You’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라이프 온 마스’,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계룡선녀전’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프로듀서 및 아티스트로 참여한 실력파 가수 러니가 참여했다.

록 장르의 긴장감 도는 비트를 특유의 따뜻한 보이스로 표현해 마음을 적신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메인 테마곡 ‘별’의 뮤직비디오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두 주인공의 애틋하면서도 애절한 감정선을 따라 한 편의 영화처럼 특별 제작됐다.

OST에 어우러지는 하이라이트 장면들로 구성돼 드라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드라마 속 장면들은 평범한 고등학생인 은호가 이헌의 앞에 나타나 이들의 운명이 어떻게 뒤바뀔지 기대케 한다.

또한 은호와 이헌이 시대를 초월한 사랑을 이룰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지난 23일 첫 방송된 ‘물들여’는 매주 목, 금요일 아이돌로맨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총 8부작으로 공개된다.

넷플릭스에서 감독판으로 방영 된 ‘위시유: 나의 마음 속 너의 멜로디’를 통해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에까지 마니아층을 대거 양산한 무빙픽쳐스컴퍼니의 작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