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피면 달 생각하고’ 유승호, 이혜리에 역 체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27 22:21:33
  • -
  • +
  • 인쇄
밀주꾼에게 사로잡혀 옴짝달싹 못 하는 엘리트 감찰 대체 무슨 일?
▲ <사진제공> 꽃피면달생각하고문화산업전문회사, 몬스터유니온, 피플스토리컴퍼니

[뉴스스텝]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유승호가 이혜리에게 역으로 체포당한 현장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과연 감찰이 밀주꾼에게 사로잡힌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KBS 2TV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측은 27일 감찰 ‘남영’을 사로잡은 밀주꾼 ‘강로서’, 왕세자 ‘이표’의 스틸을 공개했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조선 시대 내려졌던 금주령을 배경으로 드라마적 상상력을 가미한 퓨전 사극이다.

원칙주의 감찰 남영과 생계형 밀주꾼 로서, 왕실의 골칫거리 왕세자 이표 등 세상이 정한 선을 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다.

앞서 방송된 ‘꽃 피면 달 생각하고’ 2회에서 감찰이 된 남영은 밀주꾼을 잡기 위해 동분서주 노력했다.

밀주꾼으로 변신한 로서는 이동 주전을 열었고 술을 마시러 온 왕세자 이표와 재회해, 술벗으로 발전했다.

방송 말미, 남영은 도망가는 밀주꾼 로서를 붙잡으며 엔딩을 장식해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남영을 붙잡은 로서와 이표의 모습이 포착돼 의구심을 불러일으킨다.

감찰 남영이 밀주꾼 로서를 쫓아 잡아야 하지만, 되레 정반대의 상황이 된 것이다.

남영은 동아줄에 꽁꽁 묶여 옴짝달싹 못 하지만 그의 눈빛만큼은 불타오르고 있다.

과연 엘리트 감찰 남영은 어떤 사연으로 로서에게 잡히게 된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로서는 붙잡힌 남영을 걱정스러운 눈초리로 바라보고 있다.

둘 사이 어색한 기류가 오감도 잠시, 로서는 급기야 남영 앞에서 보란 듯이 술을 마시고 있다.

밀주를 단속하는 감찰 앞에서 대놓고 술을 마시는 로서의 돌발행동에 남영은 기가 차다는 듯이 바라보고 있다.

뒤죽박죽이 된 현장에는 왕세자 이표까지 합세해 얽히고설킨 세 사람의 관계를 보여준다.

한술 더 떠 이표는 남영에게 술을 한잔 권하고 있다.

임금이 내린 술도 거절했던 남영이 이 상황을 어떻게 헤쳐나갈지 관심이 쏠린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제작진 측은 “밀주꾼에게 잡힌 감찰이라는 웃픈 상황이 그려질 예정이다. 과연 로서는 어떻게 엘리트 남영을 잡을 수 있었는지, 또한 이들 사이에 왕세자 이표는 어떤 사연으로 함께하게 됐는지, 이들의 이야기는 오늘 공개될 ‘꽃 피면 달 생각하고’ 3회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