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감성 저격 로맨스 드라마 ‘펌킨타임’X’러브 앤 위시’도 채널S에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23 21:59:24
  • -
  • +
  • 인쇄
랜선 남친 특집 이승훈-이석훈-공명-엑소 등 예능 활약상 모아보기
▲ <사진 제공> 채널S

[뉴스스텝] 새로운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채널S에서 2021년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오는 24일-25일 두근두근 설렘을 유발하는 드라마, 예능을 특별 편성한다.

MZ세대의 감성을 저격할 카카오TV 공개 로맨스 드라마 ‘펌킨타임’, ‘러브 앤 위시’에 이어 설렘과 웃음을 유발하는 ‘랜선 남친 특집’, ‘나 홀로 로맨틱 여행’, ‘찐웃음.ZIP’ 등 다채로운 예능 속 하이라이트만을 모아 스페셜 방송을 진행한다.

먼저 시청자들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달달 로맨스 드라마 라인업이 눈길을 모은다.

24일 채널S에서 방송되는 '펌킨타임'은 하루아침에 남자에서 여자로 성별이 바뀌어 버린 해윤과 해윤의 어린 시절 친구인 야구 유망주 태주의 우정과 사랑을 넘나드는 하이틴 판타지 로맨스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본 드라마는 카카오페이지에서 공개된 개다래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바디체인지라는 독특한 소재가 큰 화제를 모았다.

25일에 방송되는 '러브 앤 위시'는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는 여자 주인공 손다은과 학교 폭력에 연루돼 고뇌하는 남자 주인공 김승휴을 통해 고등학생의 풋풋한 사랑과 우정, 성장통을 그려낸다.

'펜트하우스'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최예빈이 사랑에 거침없는 직진녀 손다은 역으로, 갓세븐 출신 영재가 사랑에 서툰 신비주의 철벽남 김승휴 역으로 분해 요즘 10대들의 진짜 고민과 성장 스토리를 풀어낸다.

여기에 다채로운 예능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만을 엄선한 특집 편성도 기대를 모은다.

‘랜선 남친 특집’에서는 ‘온앤오프’, ‘신과 함께 시즌2’,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등에 출연해 활약한 이승훈, 이석훈, 공명, 엑소 등 ‘랜선 남친’들의 활약상을 담는다.

또한 ‘나 홀로 로맨틱 여행 특집’에서는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뭉쳐야 뜬다’를 통해 뉴욕, 하와이 등 집에서 즐기는 ‘집콕 여행’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빵 터지는 찐웃음을 유발할 ‘찐웃음.ZIP 특집’도 예고돼 관심을 모은다.

채널S 정영환 편성마케팅팀장은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된 상황에서 2021년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집에서 보내는 시청자분들을 위한 특별 편성을 준비했다. 로맨스 드라마부터 다양한 예능의 하이라이트를 준비했다. 채널S의 콘텐츠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남대 2026 수시 경쟁률 6.30대 1… 의학과·수의예과 강세

[뉴스스텝] 전남대학교가 2026학년도 수시모집 원서접수 마감 결과, 3,977명 모집에 25,055명이 지원해 평균 6.30대 1(정원내 6.55대 1) 경쟁률을 보였다. 지난 해 수시모집 경쟁률(6.31대 1)과 비슷한 수준이다. 12일 전남대에 따르면 모집인원이 가장 많은 ‘학생부교과(일반)’전형은 1,182명 모집에 7,890명이 지원해 6.68대 1(지난해 6.65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해당

부안군, 추석 명절 대비 관내 어항 안전점검 실시

[뉴스스텝] 부안군은 지난 10일 국가어항 격포항 관계기관 합동점검을 시작으로 추석 명절 대비 어항 안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점검에는 해양수산부, 군산지방해양수산청, 부안군, 한국어촌어항공단 등이 참여해 방파제·선착장 등 어항기본시설을 중심으로 집중 안전점검을 실시했다.특히, 추석 연휴 기간 귀성객과 관광객 방문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안전사고 예방과 쾌적한 이용 환경 조성에 중점을 두고

제62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고창서 개막, 3일간 열전 돌입

[뉴스스텝] 고창군 일원에서 열리는 ‘제62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가 12일 고창공설운동장에서 개막하며 사흘간의 열전에 돌입했다. 12일 고창군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 고창공설운동장에서 심덕섭 고창군수,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 도지사, 정강선 전북특별자치도 체육회장, 13개 시·군 단체장, 선수단 등 1만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2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의 화려한 개막을 알렸다.오후 6시부터 진행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