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심리학자 박지선, ‘라디오스타’ 첫 출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22 21:59:06
  • -
  • +
  • 인쇄
이제는 “연애 프로그램 출연하고 싶다” 반전의 예능 욕심 폭발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뉴스스텝]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활약 중인 범죄심리학자 박지선이 ‘라디오스타’에 첫 출격 한다.

박지선은 “이제는 연애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다”라며 반전의 예능 욕심을 드러내 관심이 집중된다.

오늘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프로파일러 표창원, 권일용, 범죄심리학자 이수정, 박지선, 법영상분석가 황민구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에는 평화를’ 특집으로 꾸며진다.

박지선은 ‘그것이 알고 싶다’를 통해 대중에게 익숙한 범죄심리학자로 한국 프로파일링계를 이끌고 있는 대표주자다.

‘알쓸범잡’, ‘호구들의 비밀과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촌철살인 같은 사건 분석을 보여주고 있다.

박지선은 ‘라스’에 첫 출연해 반전의 예능감으로 4MC를 사로잡는다.

특히 박지선은 요즘 푹 빠져 있는 ‘연애 프로그램’을 줄줄이 읊어 놀라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박지선은 “연애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다. 나는 진심이다”라고 간절하게 어필해 웃음을 유발한다.

박지선은 ‘연애 프로그램’을 향한 열망으로 예능 PD들에게 영상 편지까지 보내며 “나를 범죄 심리에 국한하지 말아 달라”라고 자기 어필에 나선다.

이어 자신이 ‘연애 프로그램’ 맞춤형 출연자라고 적극 설명해, 4MC마저 홀린 듯 납득하게 했다고 전해져 어떤 이유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범죄 전문가로 이름을 알린 박지선의 숨겨온 꿈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이목이 쏠린다.

박지선은 “영화와 관련된 일을 하고 싶다”라며 범죄자들의 ‘이것’에 관심이 있다고 귀띔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영화를 만들게 된다면 캐스팅 1순위는 진선규다”라며 팬심을 드러낸다.

박지선은 ‘그것이 알고 싶다’의 제작진 및 권일용 프로파일러 등이 참여한 마피아게임에서 비화도 함께 공개한다.

그는 “마피아 게임 촬영장 분위기가 우리에게 역량을 보여주길 바라는 압박감이 있었다”라며 전공을 200% 발휘해 MVP를 안았다고 자랑하고 권일용이 마피아 게임의 워스트 후보였다고 폭로한다.

이에 권일용은 “박지선에게 속았다”라고 반박에 나서 웃음 폭탄을 안겼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범죄심리학자 박지선의 반전 예능감은 오늘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