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파마 ‘GLUTANEX’ 인도네시아 왓슨스, 가디언 온오프라인 해외시장 가속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22 21:49:57
  • -
  • +
  • 인쇄
▲ 사진제공 : 넥서스파마

[뉴스스텝] 넥서스파마의 화이트닝 브랜드 ‘GLUTANEX’가 인도네시아 최대 뷰티앤헬스 유통체인인 왓슨스와 가디언에 1월에 런칭하게 됐다.

글로벌 H&B 스토어인 왓슨스는 아시아 전역에서 뷰티, 라이프 스타일 그리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아시아 대표 드럭스토어이다.

까다로운 인도네시아 식약처의 제품 인증과 테스트를 모두 완료하고 런칭 예정인 넥서스파마는 이미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지역 주요도시 중심으로 상품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이번 인도네시아 왓슨스와 가디언 입점을 통해 그 영역을 점차 넓혀갈 예정이다.

이번 런칭에서 넥서스파마는 글루타치온 성분을 함유한 브랜드 GLUTANEX 신제품인 아쿠아부스터크림과 글로우밤 등을 내세우며 현지 고객들과 만나고 여기에 한 발 더 나아가 기초스킨케어라인 ‘GLUTANEX’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송지효를 선정했다.

송지효는 필리핀, 인도네시아, 태국에서의 글로벌 넘버원 글루타치온 브랜드 ‘GLUTANEX’ 기초스킨케어의 전속모델로서 앞으로 3개국의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을 한다.

해외사업부 총괄 현유진대표는 “배우 송지효 씨는 연기 및 예능, 광고계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진정한 변화의 아이콘으로써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상당한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동남아시장에 특화된 자사의 유통 네트워크와 송지효씨의 인기가 더해져 또한번의 브랜드 팬덤 효과를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월군, 풍년과 안녕을 기원하는 제7회 천제(天祭) 봉행 거행

[뉴스스텝] 영월군은 오는 11일 제47회 영월군 농업인의 날을 맞아 영월 농업의 풍년과 군민의 안녕을 기원하는 천제봉행을 스포츠파크 광장에서 거행한다. 2019년부터 시작하여 제7회를 맞이한 영월군 천제 봉행은 매년 농업인의 날을 기념하며 한 해 동안 수확한 농산물에 대한 감사를 표하고 다가올 새해의 풍년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하늘에 제를 올리는 전통문화 행사이다. 영월군, 영월군의회 등 행정·유관기

남해군 미조면 노구항, '2026년 어촌신활력증진사업' 선정

[뉴스스텝] 남해군은 해양수산부가 주관하는 ‘2026년 어촌신활력증진사업(어촌회복형)’ 공모에서 미조면 노구항이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어촌신활력증진사업은 낙후된 어촌의 생활·경제 여건을 개선하고, 어촌 내 신규 인력 유입과 지역 활력 제고를 목표로 추진되는 해양수산부 대표 공모사업이다.남해군은 공모 준비 단계부터 지역 주민이 중심이 되는 지역협의체를 구성하고, 주민 간담회를 통해 현장 의견을 수렴하는 등

“울산시, 주소정보시설로‘여성안심귀갓길’밝힌다”

[뉴스스텝] 울산시는 여성의 야간 보행 안전을 높이고 주소정보시설의 활용도를 강화하기 위해 추진한 ‘여성안심귀갓길 도로명 엘이디(LED) 경관조명 설치사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민선 8기 시민 체감형 역점사업인 제2차 ‘울부심 생활 플러스’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사업 대상지는 북부·남부경찰서와 북구 명촌7길 남구 무거동 울산과학대 남구 달동 여성안심귀갓길(달동주공 1단지 주변) 남구 달동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