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박세리X박진영X김효주의 세월을 뛰어넘는 케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17 22:08:32
  • -
  • +
  • 인쇄
'나 혼자 산다' 박세리, 집콕 송년회 예고 '세리키즈'들과 함께 한
▲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뉴스스텝] ‘나 혼자 산다’ 박세리가 집콕 송년회로 2021년을 마무리한다.

박세리는 '세리키즈'들과 함께 했던 도쿄올림픽 뒷이야기부터 연말 기분을 만끽할 선물 증정식까지, 동료들과 함께 올 한 해를 되돌아보며 웃음과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세리의 집콕 송년회가 공개된다.

박세리가 2021년을 떠나보내는 집콕 송년회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박세리는 손님으로 여자 골프 국가대표팀의 막내 김효주와 전 LPGA 프로 선수 박진영을 초대했다.

오붓하게 3인이 모인 소규모 자리지만, 음식 양만큼은 푸짐한 대규모를 자랑해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박세리와 김효주는 2020 도쿄올림픽에서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과 선수로 호흡한 사이로 18세 나이 차이와 사제지간을 뛰어넘는 케미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김효주는 감독 박세리를 ‘대장님’이라고 부르며 허물없이 대하는 모습은 물론, “제가 제일 손이 많이 가는 선수다”라고 자진납세하며 반전의 허당미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날 2020 도쿄올림픽 뒷이야기가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박세리는 지금도 생생한 그날의 기억을 곱씹으며 소중한 추억을 나눈다.

특히 두 번의 올림픽 감독을 맡으면서 “어렵게만 느껴졌던 후배들과 사이가 가까워져 보람차다”는 박세리의 소회는 감동을 자아낸다.

박세리의 집콕 송년회를 더욱 뜨겁게 달군 것이 있었으니, 다름 아닌 ‘연애’였는데, 박진영에게 “너 남친 있어? 없어?”라는 질문으로 연애 토크 물꼬를 튼 박세리는 후배들의 연이은 솔로 고백에 급 반성 모드에 들어가 폭소를 자아낸다.

박세리는 외로울 시간조차 없다며 홀로 꿋꿋한 모습을 보인다.

그러나 연말 무렵 솔로의 설움을 털어놓던 중 “연애가 급한 건 아니고. 위로하지 마세요”라는 급발진 리액션으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고 해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세 사람은 송년회의 꽃, 선물 증정식으로 연말 분위기를 만끽한다.

훈훈할 것 같던 선물 증정식이지만, 막둥이 김효주가 준비한 선물을 본 박세리가 “너 이거 어디서 샀어”라며 경악과 폭소를 멈추지 못했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골프 피플’ 박세리, 박진영, 김효주의 세월을 뛰어넘는 케미는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예산군보건소,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 성료

[뉴스스텝] 예산군보건소는 지난 7일 예산군문예회관에서 열린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가 군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당뇨병·고혈압 등 만성질환 예방 △생활습관 개선에 대한 올바른 건강정보 제공 △건강생활실천 분위기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서울아산병원 내과 우창윤 교수를 초청해 ‘미운 우리 혈당 – 병원에서 못 듣는 당뇨·고혈압 없이 건강하게 사는 법’을 주

세종시교육청,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공동연수 실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11월 7일부터 8일까지 ‘유ㆍ어ㆍ초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공동연수는 유치원과 어린이집 통합(이하 유보통합)이 지향하는 이상적 모델을 현장에서 구현하고, 유치원ㆍ어린이집ㆍ초등학교 간 관계 증진과 의견공유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했다.연수에는 세종시 관내 초등학교 교장(교감), 유치원ㆍ어린이집 원장(원감)과 업무 담당 교사, 세종시육아종합지원

논산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 전통과 감동이 어우러진 마당극과 체험행사 개최

[뉴스스텝] 논산시와 논산문화관광재단(이사장 백성현)은 오는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에서 ‘스튜디오1950 풍류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통문화 공연과 시민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진 복합문화행사로, 지역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오후 13:00~17:00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메인 공연으로는 전통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