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해결 코너 ‘Y so serious’ 속 ‘고등학교 2학년 딸이 남자친구 생겼다면?’ 사연 소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17 22:00:22
  • -
  • +
  • 인쇄
‘애둘맘’ 이윤지 “라니, 동네 오빠 언급만 해도 수줍어해. 많이 빠지겠구나” 사랑에 눈뜬 7세 딸 걱정
▲ <사진 제공>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뉴스스텝]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서 이윤지가 훗날 연애를 하게 될 7살 딸 라니를 향한 걱정을 꺼낸다.

오늘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 측은 남자친구가 생긴 고2 딸을 둔 한 학부모의 사연을 듣고 4MC와 게스트 이윤지가 각자의 의견을 나누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 선공개했다.

‘신과 함께 시즌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보여줄 4MC 신동엽, 성시경, 박선영, 이용진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사연자의 고민을 듣고 해결해주는 ‘Y so serious' 코너에서 고2 딸을 둔 엄마의 사연이 소개됐다.

한창 공부해야 할 시기에 딸이 남자친구가 생겨서 걱정되는 사연자는 딸과 대화를 하는 게 좋을지, 모르는 척하는 게 좋을지 고민인 상황이라고 전했고 이에 먼저 박선영과 성시경은 ‘모르는 척해라’에 표를 던졌다.

반면 자녀가 있는 이윤지와 신동엽은 ‘대화해라’를 선택했다.

사연에 감정 이입한 두 딸의 엄마 이윤지는 “라니야 너 남자친구 사귈 거니?”라고 7살 첫째 딸 라니를 생각하며 침울해해 눈길을 끌었다.

이윤지가 “라니가 일곱 살인데 동네에 자전거 잘 타는 오빠를 멋있게 생각한다. 38세인 나의 눈으로는 이해할 수가 없다”고 덧붙이자, 성시경은 “7살 때는 자전거 잘 타면 끝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윤지는 “라니가 동네 오빠 언급만 해도 수줍어서 어쩔 줄 몰라 한다. 나중에 남자친구가 생기면 많이 빠질 것 같다”며 “7살인데 벌써 그런 느낌을 주니까 앞길이 캄캄하다”고 걱정을 표했다.

이에 성시경은 “그게 건강하고 좋은 거다”라며 이윤지를 안심시켰다.

딸의 연애가 걱정되는 ‘애둘맘’ 이윤지의 솔직한 마음은 오늘 저녁 8시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