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시즌2’ 게스트 ‘갓벽’ 배우 이윤지 출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15 22:50:33
  • -
  • +
  • 인쇄
‘성덕’ 이윤지, “어머. 정신 못 차리겠다”며 성시경 실물 영접에 감격
▲ <사진 제공>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뉴스스텝]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 ‘성시경 바라기’ 배우 이윤지가 출연해 성시경을 향한 무한한 팬심을 드러낸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에는 ‘성시경 바라기’ 이윤지가 성시경의 실물을 영접하며 ‘성덕’에 등극한 모습이 담긴 20회 예고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과 함께 시즌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보여줄 4MC 신동엽, 성시경, 이용진, 박선영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배우이자 두 딸의 엄마인 이윤지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신동엽과 박선영은 “일도 잘하고 육아도 잘하는 사기캐”, “진짜 완벽한 사람”이라고 이윤지를 소개했다.

이윤지는 성시경을 보더니 “어머 성시경이다. 정신을 못 차리겠다”라고 감격했다.

그러면서 “배우 하길 잘했다”며 ‘성시경 바라기’의 면모를 뿜어냈다.

이에 성시경은 “정우성이 된 기분인데?”라며 어깨를 으쓱거려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이윤지는 4MC에게 육아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버릴 메뉴 추천을 부탁했다.

성시경이 “오늘은 결정된 것 같다”고 자신감을 내비친 가운데, 과연 ‘어차피 우승은 성시경’일지 그 결과는 오는 17일 저녁 8시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13회째‘진주시장배 족구대회’성료

[뉴스스텝] ‘제13회 진주시장배 족구대회’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진주시 모덕체육공원 족구장에서 개최됐다. 진주시가 주최하고 진주시족구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동호인 상호간 단합과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생활체육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이번 대회에는 330여 명의 족구 동호인들이 참가하여 열띤 경쟁을 벌였다. 진주시 5개 부 및 경상남도 1개 부가 참가하여 조별 예선리그 후 본선 토너먼트 경기로

함평군, 외국인 노동자와 '상생'하는 일터 문화 조성 앞장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이 지역 산업 현장의 외국인 근로자 권익 보호를 위해 고용주 대상 노동인권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함평군은 지난 11일 함평엑스포공원 주제영상관에서 외국인 노동자를 고용하고 있는 사업장 고용주를 대상으로 노동인권 교육이 진행됐다”고 15일 밝혔다.교육은 외국인 근로자의 근로조건 보호와 인권 존중을 통한 상생의 고용 문화 확산을 목표로 마련됐으며, 교육에는 관내 계절근로자 및 제조업 등

여수시도시관리공단, 부서별 청렴교육 담당자 내부강사 자격 이수

[뉴스스텝]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은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이 실시한 ‘청렴교육 내부강사 양성과정’에서 부서별 청렴교육 담당자 9명이 전원 수료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과정은 부서별 청렴 담당자를 내부 강사로 양성해 전문성을 높이고, 자체 청렴교육의 효과성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교육 과정에서는 △부패·공익신고 제도 △청탁금지법·이해충돌방지법 △갑질금지 및 행동강령 △청렴사례와 감사실무 등이 다뤄졌다. 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