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시즌2’ 게스트 ‘갓벽’ 배우 이윤지 출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15 22:50:33
  • -
  • +
  • 인쇄
‘성덕’ 이윤지, “어머. 정신 못 차리겠다”며 성시경 실물 영접에 감격
▲ <사진 제공>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뉴스스텝]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 ‘성시경 바라기’ 배우 이윤지가 출연해 성시경을 향한 무한한 팬심을 드러낸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에는 ‘성시경 바라기’ 이윤지가 성시경의 실물을 영접하며 ‘성덕’에 등극한 모습이 담긴 20회 예고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과 함께 시즌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보여줄 4MC 신동엽, 성시경, 이용진, 박선영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배우이자 두 딸의 엄마인 이윤지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신동엽과 박선영은 “일도 잘하고 육아도 잘하는 사기캐”, “진짜 완벽한 사람”이라고 이윤지를 소개했다.

이윤지는 성시경을 보더니 “어머 성시경이다. 정신을 못 차리겠다”라고 감격했다.

그러면서 “배우 하길 잘했다”며 ‘성시경 바라기’의 면모를 뿜어냈다.

이에 성시경은 “정우성이 된 기분인데?”라며 어깨를 으쓱거려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이윤지는 4MC에게 육아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버릴 메뉴 추천을 부탁했다.

성시경이 “오늘은 결정된 것 같다”고 자신감을 내비친 가운데, 과연 ‘어차피 우승은 성시경’일지 그 결과는 오는 17일 저녁 8시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