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첫 출격 김경남, ‘오케이 광자매’서 트로트 가수로 완벽 변신한 비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15 22:48:37
  • -
  • +
  • 인쇄
“트로트 오디션 시청하며 연구” 주말의 남자가 들려주는 즉석 라이브 기대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뉴스스텝] ‘주말의 남자’ 김경남이 ‘라디오스타’에 첫 출격한다.

오늘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장현성, 김정민, 안은진, 김경남과 함께하는 ‘내 이름을 불러줘’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경남은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등에 출연,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온 배우다.

특히 올해 최고 시청률 32.6%를 기록한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꿈을 향해 나아가는 한예슬 역을 완벽 소화하며 폭넓은 시청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김경남은 ‘오케이 광자매’에서 트로트 가수 한예슬 역을 맡아 극 중 노래는 물론, OST ‘오키도키야’까지 발매하며 반전의 노래 실력으로 주목받았다.

김경남은 트로트 가수 역할을 근사하게 소화한 비결로 트로트 오디션 프로를 꼽아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어 간드러진 즉석 라이브까지 들려준다고 해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주말의 남자’로 불리며 대세 배우에 등극한 김경남은 어린 시절부터 연기 열정이 남달랐다고 고백한다.

그는 “7살 때 소꿉놀이를 할 때 감정연기를 했다. 제사상까지 차려봤다”며 떡잎부터 남다른 연기 천재 비화를 공개한다.

또한 김경남은 “본명 '김경남'이 아닌 다른 이름으로 활동할지 고민을 했었다”라고 깜짝 고백한다.

그는 예명을 쓰려고 했지만 본명으로 활동하게 된 이유를 들려주며 “팬들의 애칭은 ‘경숙이’”라고 수줍게 고백해 미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김경남과 안은진은 ‘라스’ 역사상 역대급 열정의 듀엣 무대를 선보여 역대급 화음으로 MC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안은진은 김경남 못지않게 노래를 향한 진심으로 똘똘 뭉쳤다고 한다.

특히 한국예술종합학교 동기인 배우 김고은과 학창 시절부터 노래방을 제패했다며 “김고은과 노래하는 스타일이 완전 다르다. 김고은은 노래할 때 횡격막을 찢는 스타일이고 나는 공기 70%를 섞은 발라드파”라고 고백한다.

안은진의 넘치는 끼는 끝나지 않는다.

안은진은 걸그룹을 향한 팬심을 드러내는가 하면, “아이돌 춤을 너튜브로 배웠다”며 영상으로 배운 걸그룹 댄스를 선보여 '아이돌 마스터'에 등극,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대세 배우’ 김경남의 트로트 가수 변신 비결은 오늘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