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달’ 측 “한 마음 한 뜻으로 모은 나눔, 지역센터 아동에게 선물 되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15 22:38:50
  • -
  • +
  • 인쇄
유승호-이혜리 ‘꽃달’ 제작진, 첫 방송 앞두고 ‘깜짝 산타’ 변신한 사연
▲ <사진제공> 꽃피면달생각하고문화산업전문회사, 몬스터유니온, 피플스토리컴퍼니

[뉴스스텝] 배우 유승호, 이혜리, 변우석, 강미나, 최원영, 장광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측은 첫방송을 닷새 앞둔 오늘부터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과 콜래버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 마음 한 뜻으로 모은 작은 마음을 긴 겨울방학을 앞둔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선물한다.

‘연모’ 후속으로 오는 20일 처음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강력한 금주령의 시대, 밀주꾼을 단속하는 원칙주의 감찰과 술을 빚어 인생을 바꿔보려는 밀주꾼 여인의 ‘아술아술’ 추격 로맨스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제작진이 아이들의 깜짝 산타가 되어 전한 작은 마음은 심각한 코로나19 상황으로 긴 겨울 방학 내내 지역아동센터에 머물게 될 친구들에게 ‘맛있는 간식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측은 “따뜻한 봄이 시작되던 5월 첫 촬영을 시작해 2021년의 마지막 달까지 열심히 달려와 이제 시청자분들께 선보이는 일만 남겨두고 있다. 우리 드라마가 연말연시에 방송되는 만큼, 제작진이 한 마음 한 뜻으로 모은 작은 마음을 긴 겨울 방학을 앞두고 있는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선물했다”고 전했다.

유승호, 이혜리, 변우석, 강미나, 최원영, 장광을 비롯해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제작진의 훈훈한 행보에 함께하고 싶은 사람들의 참여도 받고 있다.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캠페인 응원 댓글을 달 경우 기부콩도 받을 수 있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제작진 측은 “아이들에게 훈훈한 겨울을 선물한 네 청춘들의 이야기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의정부시 가능동 지사협,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로 나눔 실천

[뉴스스텝] 의정부시 가능동주민센터는 11월 5일 가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의 첫 주자로 참여해 성금 5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가능동 지사협은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이웃돕기 특화사업 추진 등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주민이 함께 만드는 따뜻한 복지공동체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이순희 위원장은 “회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 뜻깊은 기부에 동참해 기쁘다”며

의정부시 송산3동, 장애인전용주차구역 이용 준수 집중 홍보

[뉴스스텝] 의정부시 송산3동행정복지센터는 11월 6일 코스트코 의정부점에서 장애인전용주차구역 주차위반 방지 집중 홍보 운동을 실시했다.이번 홍보 활동은 장애인전용주차구역 내 불법 주정차와 이중주차 등 위반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시민들에게 관련 단속 제도를 알리고 장애인의 이동권 보장을 위해 마련됐다.장애인전용주차구역은 차량에 ‘주차가능’ 표지를 부착하고 보행상 장애가 있는 장애인이 탑승한 경우에만 주차

화성시 역사박물관 제10회 유물 기증·기탁자의 날 행사 개최

[뉴스스텝] 화성특례시가 지난 6일 화성시 역사박물관에서 ‘제10회 유물 기증·기탁자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이날 기증식에는 백영미 화성특례시 문화관광국장을 비롯해 박물관에 유물을 기증·기탁한 시민 등 50여 명이 참석해, 지역의 역사와 문화유산 보존을 위한 뜻깊은 기증을 기념했다.이번 행사에서는 장안면에 거주해 온 수성최씨 후손이 소장하던 다양한 고문헌류, 1900년대부터 사용된 민속품, 과거 화성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