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산장 2’ 마지막 손님 신화 김동완X앤디, ‘으쌰으쌰’부터 ‘T.O.P.’ 명곡 퍼레이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14 21:51:34
  • -
  • +
  • 인쇄
전광렬 VS 김동완 VS 앤디, 빵 터지는 ‘크림빵 먹빵’ 대결 과몰입에 폭소
▲ <사진 제공> 힐링산장 2

[뉴스스텝] ‘힐링산장 2’의 마지막 손님으로 신화 김동완과 앤디가 출격한 가운데, 김동완이 앤디에게 “같이 살자”며 깜짝 프러포즈를 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를 본 찐친 이수영은 “영원히 결혼 못해”라며 날카로운 독설로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고 해 앤디의 반응은 어땠을지 기대를 모은다.

B tv 케이블 ‘우리동네 B tv’와 채널S가 손잡은 전광렬의 휴먼 버라이어티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 2’ 측은 오는 15일 수요일 방송되는 10회 손님 김동완과 앤디의 힐링 타임 현장을 공개했다.

이번 주에는 ‘힐링산장 2’의 마지막 손님 신화 김동완과 앤디의 추억 소환 힐링 타임이 펼쳐진다.

김동완과 앤디는 ‘으쌰으쌰’, ‘T.O.P.’, ‘Wild Eyes’ 등 대한민국 최장수 아이돌 신화의 명곡들을 소환해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수영은 “신화 완전체를 보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하다”며 감동에 젖었다고 한다.

‘광하’ 전광렬을 위해 크림빵을 준비해 온 앤디는 김동완과 함께 그들만의 ‘크림빵 먹빵’ 연기를 펼쳤다.

사진 속에 크림빵을 소중히 손에 들고 연기에 과몰입한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하는 가운데, 진짜로 빵 터져버린 크림빵을 손에 쥐고 ‘발리에서 생긴 일’의 명장면을 패러디한 앤디의 모습이 폭소를 자아낸다.

김동완과 앤디의 열정에 감탄하던 전광렬은 직접 나서 눈물없이 볼 수 없는 원조 ‘먹빵’ 연기를 펼쳐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찐으로 빵빵 터지는 김동완, 앤디의 힐링 현장은 오는 15일 수요일 저녁 방송되는 ‘힐링산장 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 tv 케이블’의 ‘우리동네 B tv’에서는 수요일 저녁 6시, 채널S에서는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예산군보건소,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 성료

[뉴스스텝] 예산군보건소는 지난 7일 예산군문예회관에서 열린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가 군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당뇨병·고혈압 등 만성질환 예방 △생활습관 개선에 대한 올바른 건강정보 제공 △건강생활실천 분위기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서울아산병원 내과 우창윤 교수를 초청해 ‘미운 우리 혈당 – 병원에서 못 듣는 당뇨·고혈압 없이 건강하게 사는 법’을 주

세종시교육청,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공동연수 실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11월 7일부터 8일까지 ‘유ㆍ어ㆍ초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공동연수는 유치원과 어린이집 통합(이하 유보통합)이 지향하는 이상적 모델을 현장에서 구현하고, 유치원ㆍ어린이집ㆍ초등학교 간 관계 증진과 의견공유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했다.연수에는 세종시 관내 초등학교 교장(교감), 유치원ㆍ어린이집 원장(원감)과 업무 담당 교사, 세종시육아종합지원

논산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 전통과 감동이 어우러진 마당극과 체험행사 개최

[뉴스스텝] 논산시와 논산문화관광재단(이사장 백성현)은 오는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에서 ‘스튜디오1950 풍류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통문화 공연과 시민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진 복합문화행사로, 지역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오후 13:00~17:00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메인 공연으로는 전통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