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필돌 캠프’ 이진호X온유X이기광, 국가대표급 승부욕 발동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13 21:06:06
  • -
  • +
  • 인쇄
▲ ‘나만 아니면 돼’

[뉴스스텝] ‘군필돌 캠프’ 이진호, 샤이니 온유, 하이라이트 이기광이 치열한 게이트볼 대결을 벌인다.

최악의 벌칙이 걸린 대결에 이들은 과감하게 겉옷 탈의까지 하며 국가대표급 승부욕을 발동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늘 오전 11시에 공개된 SM C&C STUDIO의 자체 제작 웹 예능 ‘군필돌 캠프’는 아름다운 풍경, 맛있는 음식, 그리고 군부대가 많은 강원도에서 군feel 가득 장착한 3명의 군필돌이 아름다운 명소와 힐링 스팟을 소개하며 군 생활의 추억을 꽃피우는 여행기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듯 이진호, 온유, 이기광은 본격적인 캠핑을 시작하기 전 강원도 토속 음식 맛집을 탐방한다.

식당 사장님은 한껏 기대를 하고 있는 이들에게 심상치 않은 멘트를 던져 세 사람을 당황하게 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비슷한 시기에 데뷔해 동시대에 활동했던 아이돌 온유와 이기광은 당시의 생생한 기억을 꺼낸다.

이기광은 “그때 진짜 재미있었다”며 온유와 함께 대기실을 돌며 함께 놀았던 추억을 나눈다.

인제군의 대표적인 자연 생태관광지인 자작나무 숲에 도착한 이진호, 온유, 이기광은 영화의 한 장면같은 풍경을 배경으로 서로 인생 샷 찍어주기에 도전한다.

이들은 “남자끼리 무슨 인생 샷을 찍나”며 어색한 기운이 감돌았는데, 과연 상남자 군필돌 3인방의 인생 샷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날 세 사람은 무시무시한 벌칙을 걸고 게이트볼 대결도 펼친다.

이들은 겉옷 탈의에 매니저까지 용병으로 합류하며 국가대표 경기 못지않은 승부욕을 발휘한다.

그 가운데 온유와 이기광은 우정과 승부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상황까지 생긴다고 하는데, 과연 이들 중 최후에 웃는 자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군필돌 캠프’는 매주 월, 수, 금 오전 11시에 공개된다.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과 SM C&C 네이버 V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