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필돌 캠프’ 이진호X온유X이기광, 국가대표급 승부욕 발동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13 21:06:06
  • -
  • +
  • 인쇄
▲ ‘나만 아니면 돼’

[뉴스스텝] ‘군필돌 캠프’ 이진호, 샤이니 온유, 하이라이트 이기광이 치열한 게이트볼 대결을 벌인다.

최악의 벌칙이 걸린 대결에 이들은 과감하게 겉옷 탈의까지 하며 국가대표급 승부욕을 발동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늘 오전 11시에 공개된 SM C&C STUDIO의 자체 제작 웹 예능 ‘군필돌 캠프’는 아름다운 풍경, 맛있는 음식, 그리고 군부대가 많은 강원도에서 군feel 가득 장착한 3명의 군필돌이 아름다운 명소와 힐링 스팟을 소개하며 군 생활의 추억을 꽃피우는 여행기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듯 이진호, 온유, 이기광은 본격적인 캠핑을 시작하기 전 강원도 토속 음식 맛집을 탐방한다.

식당 사장님은 한껏 기대를 하고 있는 이들에게 심상치 않은 멘트를 던져 세 사람을 당황하게 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비슷한 시기에 데뷔해 동시대에 활동했던 아이돌 온유와 이기광은 당시의 생생한 기억을 꺼낸다.

이기광은 “그때 진짜 재미있었다”며 온유와 함께 대기실을 돌며 함께 놀았던 추억을 나눈다.

인제군의 대표적인 자연 생태관광지인 자작나무 숲에 도착한 이진호, 온유, 이기광은 영화의 한 장면같은 풍경을 배경으로 서로 인생 샷 찍어주기에 도전한다.

이들은 “남자끼리 무슨 인생 샷을 찍나”며 어색한 기운이 감돌았는데, 과연 상남자 군필돌 3인방의 인생 샷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날 세 사람은 무시무시한 벌칙을 걸고 게이트볼 대결도 펼친다.

이들은 겉옷 탈의에 매니저까지 용병으로 합류하며 국가대표 경기 못지않은 승부욕을 발휘한다.

그 가운데 온유와 이기광은 우정과 승부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상황까지 생긴다고 하는데, 과연 이들 중 최후에 웃는 자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군필돌 캠프’는 매주 월, 수, 금 오전 11시에 공개된다.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과 SM C&C 네이버 V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의정부시 가능동 지사협,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로 나눔 실천

[뉴스스텝] 의정부시 가능동주민센터는 11월 5일 가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의 첫 주자로 참여해 성금 5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가능동 지사협은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이웃돕기 특화사업 추진 등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주민이 함께 만드는 따뜻한 복지공동체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이순희 위원장은 “회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 뜻깊은 기부에 동참해 기쁘다”며

의정부시 송산3동, 장애인전용주차구역 이용 준수 집중 홍보

[뉴스스텝] 의정부시 송산3동행정복지센터는 11월 6일 코스트코 의정부점에서 장애인전용주차구역 주차위반 방지 집중 홍보 운동을 실시했다.이번 홍보 활동은 장애인전용주차구역 내 불법 주정차와 이중주차 등 위반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시민들에게 관련 단속 제도를 알리고 장애인의 이동권 보장을 위해 마련됐다.장애인전용주차구역은 차량에 ‘주차가능’ 표지를 부착하고 보행상 장애가 있는 장애인이 탑승한 경우에만 주차

화성시 역사박물관 제10회 유물 기증·기탁자의 날 행사 개최

[뉴스스텝] 화성특례시가 지난 6일 화성시 역사박물관에서 ‘제10회 유물 기증·기탁자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이날 기증식에는 백영미 화성특례시 문화관광국장을 비롯해 박물관에 유물을 기증·기탁한 시민 등 50여 명이 참석해, 지역의 역사와 문화유산 보존을 위한 뜻깊은 기증을 기념했다.이번 행사에서는 장안면에 거주해 온 수성최씨 후손이 소장하던 다양한 고문헌류, 1900년대부터 사용된 민속품, 과거 화성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