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장금’ 곽시양, ‘궁셰프’ 이상민과 이색 요리대결 승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13 20:50:01
  • -
  • +
  • 인쇄
‘미우새’ 배우 곽시양, 드라마 이어 예능에서도 숨은 매력 발산
▲ 사진 제공=SBS ‘미운 우리 새끼’, JTBC ‘IDOL [아이돌 : The Coup]’ 각 방송화면

[뉴스스텝] 배우 곽시양이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곽시양은 지난 1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궁셰프’ 이상민과 요리 대결에서 승리했다.

이날 김준호의 집에 초대받은 곽시양은 남은 배달 음식을 처리해달라는 요청을 받고 이상민과 이색 대결을 펼쳤고 마지막에 미소를 지었다.

‘미우새’ 첫 등장부터 남다른 요리 실력을 뽐내며 ‘곽장금’이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한 곽시양은 냉장고 안 단무지, 두부, 족발, 양념치킨 그리고 라이스 페이퍼를 이용한 ‘일단 다 때려 넣어’를 만들었고 이상민은 만두, 닭발, 식빵 등을 활용한 ‘김준호 라자냐’를 선보였다.

곽시양은 가위를 쓰지 않은 이상민과 달리 중식도를 남다른 칼질 솜씨를 뽐냈고 이어진 맛 평가에서도 개그맨 서남용에게 치아 8개를 드러내는 환한 미소를 받으며 승리했다.

무엇보다 곽시양은 예능과 드라마를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곽시양은 현재 JTBC 월화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에서 빈틈 없는 판단력과 차가운 성격을 지닌 엔터테인먼트사 대표 차재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아이돌’이 종영까지 2회를 남긴 가운데 점차 인간적인 면모를 드러내며 츤데레 매력까지 선보이고 있다.

앞서 지난 10월 종영한 SBS ‘홍천기’에서는 야심을 품은 주향대군 역으로 열연하며 극의 중심과 갈등관계를 이끌며 강렬한 인상과 동시에 호평을 받았다.

그리고 2022년 방영 예정인 KBS ‘미남당’에서는 강력반 형사를 맡아 또 다른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드라마에서는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하며 극의 입체감과 몰입도를 높이는 배우로 주가를 높이는 곽시양은 ‘미우새’와 같은 예능을 통해 요리는 물론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현실적인 모습으로 사랑받는 가운데 다음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