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 멤버들과 찐 케미 선보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10 19:19:58
  • -
  • +
  • 인쇄
미래소년, 영월에서 저녁식사 준비 중 만난 난관?
▲ ‘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 멤버들과 찐 케미 선보인다…

[뉴스스텝] '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의 '찐케미'가 돋보이는 저녁식사 시간이 공개된다.

10일 오후 모비딕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미래소년 시티' 2회에는 숙소에 모여 함께 저녁식사를 준비하는 미래소년의 모습이 그려진다.

미래소년의 단독 예능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모비딕 채널의 ‘미래소년 시티’는 미래소년이 일상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힐링을 하면서 그 경험을 토대로 음반 가사 작업을 해 실제로 곡 발매까지 이어지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미래소년은 엉뚱한 매력과 남다른 예능감으로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미래소년은 숙소에 모여 함께 저녁식사를 준비하며 훈훈한 '찐케미'를 발산한다.

식사 준비와 장작에 불을 붙이는 팀으로 역할을 나눈 멤버들은 저녁식사를 위해 열심히 준비하지만, 생각처럼 쉽지 않은 준비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는다.

멤버들은 힘든 상황 속에서도 미래소년 만의 남다른 팀워크도 드러낸다.

미래소년 멤버들은 즉석 버스킹으로 서로를 응원하는 것은 물론 유쾌한 웃음까지 선사한다.

고군분투 끝에 미래소년이 보여줄 저녁식사 '먹방'까지 다양한 관전 포인트가 펼쳐진다.

미래소년은 ‘미래소년 시티’를 통해 그동안 강렬한 무대와는 다른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만났다.

지난 방송에서 강원도 영월로 떠난 미래소년은 인생 노래를 바탕으로 ‘멜로즈’, ‘스카이 블루’ 두 팀으로 나눠 ATV와 패러글라이딩을 즐겼다.

즐겁게 액티비티를 즐기는 것은 물론, 솔직하게 자신들이 느낀 감정을 털어놓는 미래소년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선물 같은 힐링이 됐다는 평이다.

‘미래소년 시티’를 본 시청자들은 “다 같이 즐기는 모습이 보기 좋다. 다음 화가 기다려진다”, “버킷리스트를 함께 해주는 멤버들이 너무 귀엽다. 입덕 포인트가 많다”, “솔직한 고민과 속마음 나누는 시간 보는데 행복 그 자체. 방송 보는 내내 미래소년과 함께 힐링하는 기분” 등 대세 아이돌 미래소년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보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