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시즌2’ 겨울 맞춤형 게스트 이금희 출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8 21:16:57
  • -
  • +
  • 인쇄
모두가 아는 ‘첫눈’ 같은 목소리의 소유자
▲ <사진 제공>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뉴스스텝]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 아나운서 이금희가 출연해 짜릿한 ‘예능 일탈’로 스튜디오를 뒤흔든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에는 핫한 언니로 변신한 아나운서 이금희가 화끈한 입담으로 예능 포텐을 터트리는 모습이 담긴 19회 예고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과 함께 시즌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보여줄 4MC 신동엽, 성시경, 이용진, 박선영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겨울 맞춤형 게스트로 첫눈 같은 목소리의 소유자 이금희가 등장했다.

신동엽은 “말이 안 되게 말을 잘한다”라며 이금희를 소개했고 이에 박선영은 “오늘 말이 안 되면 말을 안 하려고 한다”고 바짝 긴장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예능 신인상을 노리고 있다는 이금희는 “오늘 뭐든지 시키면 다 한다”라고 예능 신생아로서 열정을 불태웠다.

이어 패기 있게 “마이크 주세요”라며 귀에 쏙쏙 박히는 딕션을 자랑하는 랩을 선보여 ‘아나운서 스웩’을 뽐내는가 하면, 돌발 질문에도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을 펼쳐 4MC를 당황하게 했다.

2021 예능 신인상을 노리는 이금희의 폭발하는 예능 포텐은 오는 10일 저녁 8시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