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라디오스타', 장도연-신기루-코드 쿤스트-장원영 ‘우리는 몸신이다’ 특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8 00:37:53
  • -
  • +
  • 인쇄
신기루, 시댁에서 LA갈비 4kg먹고 ‘엘사’ 등극 → 몸신의 비결 ‘화이트 푸드’ 정체는?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뉴스스텝] 데뷔 17년 차의 예능 늦둥이 신기루가 드디어 ‘라디오스타’에 입성했다.

신기루는 무명시절부터 꿈의 무대로 꼽은 ‘라스’ 출연 소감부터 대선배 유재석의 한 마디에 엉엉 울고 말았던 이유를 깜짝 고백한다.

또한 고등학교 졸업 무렵에 100kg 돌파 후 ‘유지어터’ 생활 중이라는 몸신의 면모로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8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장도연, 신기루, 코드 쿤스트, 아이브 장원영과 함께하는 ‘우리는 몸신이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2005년 ‘폭소클럽’으로 데뷔한 신기루는 최근 예능, 유튜브, 팟캐스트를 넘나들며 노 필터 캐릭터로 급부상, ‘예능 늦둥이’로서 새로운 전성기를 맞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놀면 뭐하니?’에서 JMT 회사 면접생으로 깜짝 등장하며 유재석과 호흡을 맞춰 화제를 모았다.

신기루는 ‘라스’가 꿈의 무대였다며 데뷔 17년 차에 첫 섭외 제안을 받고 느낀 설렘을 고백한다.

또한 최근 예능 늦둥이로 관심을 받으며 공중파 ‘놀면 뭐하니?’까지 진출해 활약한 그는 “당시 유재석의 한 마디에 펑펑 울었다”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신기루는 이번 ‘우리는 몸신이다’ 특집에 최적화된 게스트라고 했다.

신기루는 “고등학교 졸업 전에 몸무게 세 자릿수를 돌파했다”고 당당히 고백, 지금까지 ‘유지어터’ 생활 중이라며 철저하게 관리 중이라고 고백한다.

특히 신기루는 “어렸을 적부터 자연 비만이었다. 그래서 튼살, 고혈압, 당뇨가 없이 건강하다”고 밝혀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위대한 위장’을 자랑하는 신기루를 알고 나면 몸신의 면모가 더욱 놀랍다고 했다.

시댁 첫 방문에 LA갈비 4kg을 먹고 ‘엘사’에 등극하는가 하면, 몸무게 유지 비결로 ‘화이트 푸드’를 꼽으며 상상을 초월하는 메뉴를 소개해 4MC를 경악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거침없는 입담과 몸신 면모를 자랑하던 신기루는 ‘라스’ 녹화장에서 공포에 질렸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그는 “깡패, 귀신보다 ‘이것’이 무섭다”고 고백하며 “이것 공포증이 있다”고 털어놔 궁금증을 유발한다.

2년 만에 ‘라스’를 다시 찾은 코드 쿤스트는 “김국진 라인에 유희열, 자이언티 등이 있다. 몸무게는 내가 제일 많이 나갈 것”이라고 당당히 밝혀 폭소를 유발한다.

또한 코드 쿤스트는 ‘고등래퍼’와 ‘쇼미더머니’ 등에서 레전드 힙합 프로듀서로 자리매김하며 범상치 않은 포스를 자랑했지만, 최근 국민 ‘웃수저’에 등극한 소식과 함께 ‘라스’에서 미친 예능감을 드러냈다고 해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예능 늦둥이 신기루가 유재석의 한 마디에 오열한 이유는 8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