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놀면 뭐하니?+’서 미니 콘서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3 22:13:36
  • -
  • +
  • 인쇄
에픽하이 타블로X미쓰라X투컷, ‘FLY’-‘FAN’-‘우산’ 등 미니 콘서트 열렸다 기대
▲ <사진제공> ‘놀면 뭐하니?’

[뉴스스텝] ‘놀면 뭐하니?+’에서 에픽하이가 ‘도토리 페스티벌’을 앞두고 미니 콘서트를 연 현장이 공개된다.

에픽하이는 명불허전 라이브 무대로 유재석, 정준하, 미주와 함께 날고 뛰고 외치며 미친 텐션을 터트렸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는 4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정준하, 미주가 ‘도토리 페스티벌’을 위해 에픽하이 섭외에 나선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도토리 페스티벌’의 첫 주자 윤하 섭외에 성공한 ‘놀면 뭐하니?+’ 멤버들은 미니홈피 BGM 명곡 ‘우산’ 완전체 무대를 성사시키기 위해 대형 ‘도토리 도둑’ 에픽하이 섭외에 나섰다.

에픽하이 타블로는 자신들의 곡을 BGM으로 설정한 미니홈피의 허세 포인트를 콕 짚어내며 그때 그 시절의 추억을 소환했다.

이때 마침 ‘이선웅’의 미니홈피가 깜짝 공개됐고 뜻밖의 ‘셀프 디스’ 상황이 펼쳐져 현장은 웃음 바다가 됐다고. 이어 에픽하이의 말이 필요 없는 명곡 소환 시간도 이어졌다.

에픽하이를 세상에 알린 ‘FLY’부터 ‘FAN’, ‘우산’ 등 ‘도토리 페스티벌’을 앞두고 미니 콘서트가 펼쳐졌다.

에픽하이는 연습실을 이곳저곳을 날아다니며 명불허전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고 유재석, 정준하, 미주는 실제 콘서트장에 온 듯 노래를 따라 부르고 뛰며 무아지경에 빠져들었다.

미주는 끓어오르는 텐션을 주체하지 못하고 에픽하이의 팬이 되어 “오빠 사랑해요”를 외치기도 했으며 ‘도토리 페스티벌’에서 에픽하이와 윤하의 ‘우산’ 무대에 대한 기대가 치솟고 있는 가운데, DJ 투컷은 자신이 ‘우산’ 탄생에 영감을 준 주인공이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우산’을 만든 타블로가 직접 나서 ‘우산’의 탄생 비화를 밝혔다고 해 과연 무슨 사연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과연 다가오는 ‘도토리 페스티벌’에서 에픽하이와 윤하의 ‘우산’ 무대를 다시 볼 수 있을지 오는 4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