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키박스’ 연예계 대표 집순이-집돌이 태연X키, 홈 루틴 大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3 22:11:23
  • -
  • +
  • 인쇄
‘탱키박스’ 오늘의 주제 ‘도와줘요 홈 스타일링’에 맞춰 인테리어 꿀팁X잇템 방출. 탱키의 인테리어 취향은?
▲ <사진 제공> 탱키박스

[뉴스스텝] ‘탱키박스’ 키가 마법 같은 ‘군대식 수납법’으로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는다.

태연은 처음 보는 수납법에 감탄하며 연신 탄성을 쏟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늘 낮 12시에 공개되는 wavve의 오리지널 웹 예능 ‘탱키박스’에서는 태연과 키가 ‘홈 인테리어’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며 다양한 꿀팁과 재미를 선사한다.

‘탱키박스’는 소소한 질문부터 진지한 고민 상담까지 궁금한 것은 무엇이든 답해주는 프로그램으로 ‘탱키 남매’ 태연과 키, 두 사람이 시청자들의 고민을 친구처럼 공감해주며 진솔한 답변, 다양한 꿀팁 공유, 오늘의 탱키박스 아이템 선물 등 알찬 구성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태연과 키의 찐 애정 캐릭터로 도배되어 확 달라진 스튜디오가 공개되는 가운데, 두 사람은 소소하고도 진지한 질문들에 답하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시간을 가진다.

특히 “집에 있을 때 가장 바쁘다”는 연예계 대표 집순이, 집돌이 ‘탱키 남매’는 평소 집에서 보내는 일상을 소개하며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오늘의 주제는 ‘도와줘요 홈 스타일링’으로 집콕 문화가 유행하며 주목받고 있는 ‘내 집 인테리어’에 관한 각종 꿀팁과 잇템을 소개한다.

집 안 분위기를 변신시켜줄 크고 작은 인테리어 소품부터 두 사람의 취향이 돋보이는 인테리어 콘셉트 추천 등 흥미진진한 이야깃거리를 예고한다.

키는 태연에게 풍수지리 인테리어 조언을 받은 날 일어난 오싹한 일화를 공개한다.

이들을 소름 돋게 한 무시무시한 사연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태연과 키는 인테리어의 핵심으로 ‘수납’을 언급하며 옷과 수건을 효과적으로 수납하는 방법을 배워보는 시간도 가진다.

키는 ‘군대식 수건 접기’를 선보이며 수건을 사라지게 만드는 마법을 펼쳐 현장을 발칵 뒤집는다.

이에 태연은 “우와 여러분 이거에요”라며 감탄사를 연발했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어 ‘도와줘요 홈 스타일링’ 주제에 찰떡인 ‘오늘의 탱키박스 아이템’이 공개된다.

이번 탱키박스 아이템은 두 사람을 경악케 한 기상천외한 신박템부터 소유욕을 폭발하게 만든 아기자기한 아이템까지 종합 선물 세트로 구성됐다고 해 기대감이 쏠린다.

탱키 박스의 지분이 걸린 미니 게임 대결에서는 태연이 평소 자신감을 보인 종목이 게임으로 등장한다.

3주 연속 키의 무패 신화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과연 태연이 그의 독주를 막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태연과 키의 통통 튀는 입담과 환상의 티카타카 케미로 웃음을 선사하는 ‘탱키박스’는 매주 금요일 낮 12시에 ‘wavve’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일주일 뒤에는 태국 OTT 플랫폼 ‘trueID’에서도 방영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