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SBS 모비딕 ‘아이돌시티’ 네 번째 주자 발탁 ‘대세 유망주 행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3 22:04:31
  • -
  • +
  • 인쇄
미래소년 “첫 리얼리티 ‘미래소년시티’, 자연스럽고 재미있는 모습 기대” 소감
▲ 사진 제공 = SBS 모비딕 ‘미래소년시티’

[뉴스스텝] 그룹 미래소년이 데뷔 첫 단독 리얼리티를 통해 대세 아이돌 행보에 나선다.

미래소년은 SBS 모비딕 오리지널 예능 ‘아이돌시티’ 네 번째 주자로 발탁되어 3일부터 매주 단독 리얼리티 ‘미래소년시티’를 공개한다.

앞서 아이오아이, 워너원, 아이즈원 등이 거쳐간 ‘아이돌시티’는 유망주 아이돌이 대세로 발돋움하는 등용문으로 알려진 디지털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이다.

미래소년은 아이즈원 이후 약 3년만에 선보이는 이 시리즈의 네 번째 그룹으로 선정되며 ‘대세돌’ 판정을 받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강원도 영월에서 1박 2일간 촬영한 ‘미래소년시티’는 미래소년이 일상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힐링을 하면서 그 경험을 토대로 음반 가사 작업을 해 실제로 곡 발매까지 이어지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기존 아이돌 버라이어티와는 차별화된 자연 속 감성 힐링과, 그 안에서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촬영 중 미래소년 멤버들은 어디에서도 이야기한 적 없는 서로의 속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하는가 하면, 곡 작업 역시 어느때보다 진지한 모습으로 임했다는 후문이다.

3일 공개되는 1회에서는 미래소년 멤버들이 산악바이크를 타고 달리는 모습과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하는 모습 등이 공개된다.

아름다운 강원도 영월의 풍경을 바탕으로 펼쳐지는 미래소년의 활약이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에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미래소년은 “저희 첫 리얼리티 ‘미래소년시티’를 통해서 미래소년만의 케미를 더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자연스럽고 재미있는 모습을 많이 보실 수 있으실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우리 나우들과 SBS 모비딕 구독자분들도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첫 리얼리티를 론칭하는 소감을 전했다.

4세대 아이돌 라인업에 도전장을 던지며 올해 3월 가요계 데뷔한 미래소년은 데뷔 앨범 'KILLA - MIRAE 1st Mini Album' 및 두 번째 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으로 활동하며 '2021 슈퍼루키'로 눈도장을 찍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K-POP 팬의 사랑을 받은 미래소년은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음악방송 프로그램 1위 후보에 오르는 것은 물론, 2021년 데뷔 신인 최초 SNS 팔로워 100만명을 기록하는 등 '4세대의 미래'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미래소년은 데뷔 전부터 다양한 자체 예능 콘텐츠를 통해 예능감과 케미를 뽐내고 있다.

버라이어티형 콘텐츠 ‘위 아 퓨처’와 ‘텐미닛’, 현재 공개하고 있는 예능형 콘텐츠 ‘미래게임천국’까지 비활동기에도 쉴 틈없이 자체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팬들의 기대 속에 공개되는 ‘미래소년시티’는 12월 3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에 유튜브, 페이스북 모비딕 채널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