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준영, 2021 AAA 시상식 ‘AAA 베스트 초이스상’ 수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3 21:53:08
  • -
  • +
  • 인쇄
배우 이준영,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AAA 베스트 초이스상’ 수상
▲ 제공=제이플랙스

[뉴스스텝] 배우 이준영이 2021 Asia Artist Awards에서 ‘AAA 베스트 초이스상’을 수상했다.

지난 2일 오후 6시 동영상 플랫폼 U+아이돌Live, Hulu, SPOOX를 통해 전 세계에서 동시에 생중계된 '2021 Asia Artist Awards'는 한 해 동안 아시아와 대한민국을 빛낸 K-Pop, K-Drama, K-Movie를 결합해 수상자를 선정하는 대한민국 시상식 최초의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이다.

‘AAA 베스트 초이스상’을 수상한 이준영은 출연하는 작품마다 깊이 있는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 7월에 종영한 KBS2 ‘이미테이션’에서 모든 것이 완벽한 톱 아이돌 ‘권력’ 역을 맡아 카리스마와 허당미를 자유자재로 오가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이어 올해 넷플릭스에서 화제를 모은 ‘D.P.’에서 탈영병 ‘정현민’ 역을 맡아 정해인과 팽팽한 대결을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 호평을 받았다.

또한 현재 방송 중인 SBS ‘너의 밤이 되어 줄게’에서 주인공 ‘윤태인’으로 분해 안방극장에 설렘을 선사하며 ‘2021 대세 배우’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수상 직후 이준영은 “이런 뜻깊은 상을 주신 AAA에 감사하다. 올해 '이미테이션', 'D.P.', '너의 밤이 되어 줄게'로 시청자분들을 만났는데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시청자분들 많은 사랑을 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현장에서 함께 고생한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 외 모든 분들께 감사하고 소속사 제이플랙스 관계자분들께도 감사하다. 심도 있고 매 순간순간 고민하는 배우가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더 좋은 연기 보여드리겠다.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매주 일요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되는 SBS ‘너의 밤이 되어줄게’에 출연하는 이준영은 내년 2월 넷플릭스 첫 번째 오리지널 영화 ‘모럴센스’와 영화 ‘용감한 시민’로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