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곽시양, 인간계산기→츤데레 변화 시작됐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1 07:38:15
  • -
  • +
  • 인쇄
‘아이돌’ 곽시양, 어떤 캐릭터와 만나도 흥미진진 ‘츤데레’ 대표님
▲ 사진제공 = ‘IDOL [아이돌 : The Coup]’ 방송화면
[뉴스스텝] 배우 곽시양이 ‘아이돌’에서 츤데레 매력을 조금씩 드러내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고 있다.

곽시양은 JTBC 월화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 스타피스 엔터테인먼트 대표 차재혁으로 출연하고 있다.

이번주 방송된 7, 8화에서 차재혁은 코튼캔디 리더 제나를 신경 쓰는 모습이 그려지며 마음의 변화를 암시하기 시작했다.

차재혁은 제나가 다친 모습을 보고 고모가 운영하는 한의원에 데려갔다.

차재혁은 퉁명스러운 말투로 “어디 부러지기라도 했으면 어쩔 뻔했냐”며 제나를 타박했지만 이후로도 한의원에 데리고 다녔고 이에 차재혁의 고모는 재혁에게 “저 애가 마음에 드는 모양이구나”고 말하며 재혁의 마음을 눈치챘다.

또한 차재혁은 제나와 엘이 엘의 전 그룹 백댄서로 선 패션쇼 무대를 몰래 관람하고 무대 후 이동 수단이 없어 쩔쩔매는 코튼캔디 멤버들을 차에 태웠다.

차재혁은 그에게 고마워하려는 코튼캔디 멤버 현지의 말에 지나가다 우연히 본 것이라며 버럭 소리를 질렀고 당황한 나머지 까칠해진 차재혁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더불어 차재혁은 프로듀서 삐용의 만행으로 코튼캔디가 톱 아이돌 마스의 팬들에게 욕을 먹는 상황에 처해지자 전문 경영인다운 능력으로 완벽하게 해결하고 나아가 제나를 생방송 인터뷰에 출연시켜 여론 반전의 기회를 만들며 코튼캔디를 위해 갖은 노력을 했다.

이 과정에서 차재혁은 제나를 향해 “날 한번 믿어보라”고 말하는 등 냉철했던 예전과 달라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차재혁 역을 연기하는 곽시양은 캐릭터의 빈 틈 없는 성격에서 인간적인 면모를 조금씩 드러내며 캐릭터의 서사에 설득력을 부여하고 있다.

겉은 차가워 보여도 속은 따뜻한 ‘츤데레’ 매력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자연스럽게 녹아내는 것은 물론 코튼캔디와의 갈등, 형제였던 톱 아이돌 지한과의 과거 인연 등 어떤 캐릭터와 만나도 몰입도 높게 이야기를 끌어가며 호평 받고 있다.

회차가 거듭될수록 점점 변화하는 곽시양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하며 앞으로의 전개에도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