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X 이혜리, 아련 눈물부터 밀착 스킨십까지 ‘아술아술 심멎 로맨스’ 기대감 UP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1-30 00:20:42
  • -
  • +
  • 인쇄
유승호, ‘멜로 눈빛’ 장착 이혜리에 “왜 날 밀어내려 하는 거요” 고백 찌릿 로맨스 예고
▲ <사진제공> 꽃피면달생각하고문화산업전문회사, 몬스터유니온, 피플스토리컴퍼니

[뉴스스텝]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열혈 감찰 유승호와 밀주꾼 이혜리의 '숨멎 멜로 밀착 3종 세트'를 담은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한 공간에 있는 것만으로도 위험천만한 인연이 된 두 남녀의 ‘아술아술’한 러브스토리가 예고돼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연모’ 후속으로 오는 12월 20일 처음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측은 29일 남영과 강로서의 밀착 멜로 장면을 담은 3차 티저를 공개했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금주령의 시대, 밀주꾼을 단속하는 원칙주의 감찰과 술을 빚어 인생을 바꿔보려는 밀주꾼 여인의 ‘아술아술’ 추격 로맨스다.

특히 온라인 방송 영화 플랫폼 웨이브가 투자에 참여해 큰 기대를 모으며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공개된 3차 티저는 밀주 단속 감찰 남영과 밀주꾼 로서의 아슬아슬한 밀착 입 가림으로 시작된다.

다른 사람의 시선을 피해 구석진 곳에 단둘이 있게 된 두 사람. 로서는 두 손으로 남영의 입을 가리고 남영은 그런 로서의 움직임에 놀라 동공이 확장된 모습이다.

이때 “낭자, 대체 정체가 뭐요. 누구길래 이렇게 낯이 익지?”라는 남영의 나지막한 목소리가 이어진다.

놀란 눈으로 로서에게 시선을 고정한 남영과 그런 남영에게 애원하듯 눈빛으로 말하는 로서의 밀착이 ‘심쿵’을 유발한다.

이어 “알려고 하지 마시오. 도령의 앞날만 망칠 뿐이오”라는 로서의 근심 가득한 내레이션과 함께 벚꽃이 만개한 나무 아래 마주 선 감찰 남영과 밀주꾼 로서의 투 샷이 펼쳐지며 아련함을 극대화한다.

또한 ‘위험한 인연을 만났다’라는 글귀와 함께 남영과 로서의 쫓고 쫓기는 상황이 그려져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무엇보다 눈물을 흘리며 남영에게서 돌아서는 로서와 멀어지는 로서를 잡지 못하고 눈에 그렁그렁 눈물이 맺힌 남영의 모습이 밀주 단속반 감찰과 밀주꾼 여인의 ‘아술아술한 로맨스’의 가슴 저릿한 스토리를 예고해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또한 “왜 이렇게 날 밀어내려 하는 거요”며 애원하듯 말하는 남영의 목소리가 흐르며 두 손을 꽉 잡은 남영과 로서 어딘가로 달아나는 두 사람의 그림 같은 장면이 이어진다.

남영과 로서가 나란히 서서 뺨을 쓰다듬는 장면은 설렘과 아련하고 슬픈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낸다.

영상 말미에는 정신을 잃은 남영과 그를 간호하는 로서가 손을 살포시 포갠 채 잠이 든 모습이 담기며 ‘멜로 맛집’을 예고해 남영과 로서의 러브스토리를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측은 “남영과 로서는 만나선 안 될 위험한 관계에서 서로를 사랑하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관계로 발전, 시청자들에게 금지된 멜로의 맛을 선사할 것이다 감찰과 밀주꾼의 아술아술 로맨스를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유승호, 이혜리, 변우석, 강미나가 함께하는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연모’ 후속으로 오는 12월 20일 월요일 KBS 2TV를 통해 처음 방영된다.

온라인 방송 영화 플랫폼 웨이브가 투자에 참여하고 온라인에서는 첫 방송과 동시에 웨이브에서 VOD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