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 이상민의 ‘덕테크’ 29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돈이 되는 덕질의 신세계 기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9 16:31:46
  • -
  • +
  • 인쇄
채널S “2021년 연말, MZ세대의 취향에 맞춘 신선하고 독창적인 콘텐츠로 가득 채워진다”
▲ <사진 제공> 채널S
[뉴스스텝] 새로운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채널S가 2021년 연말을 가득 채워줄 MZ세대 맞춤형 TV 독점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했다.

카카오TV의 ‘덕테크’, ‘다시, 플라이’, ‘그림자 미녀’ 등 신선하고 독창적인 콘셉트의 예능과 드라마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의 자회사 미디어S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로 ‘신과 함께’, ‘위대한 집쿡 연구소’, ‘연애도사’ 등 양질의 오리지널 제작 콘텐츠 및 ‘개미는 오늘도 뚠뚠’, ‘체인지 데이즈’, ‘이 구역의 미친X’ 등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의 제휴를 통해 카카오TV 오리지널을 TV채널 독점으로 제공해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종합 예능 채널로 자리매김했다.

오늘 밤 8시 50분에는 MC 이상민과 미술품부터 운동화, 자동차 등 다양한 분야에 빠진 스타 덕후,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이 만나 덕질의 신세계를 보여줄 ‘덕테크’가 첫 방송된다.

‘덕테크’는 덕질 아이템을 사고 팔며 돈을 버는 것을 의미하는 일명 ‘덕질테크’ 세계에 눈을 뜬 스타와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만나 서로의 덕질 아이템을 공개하고 다양한 수집 아이템을 살펴보는 콘셉트의 본격 덕질 유발 버라이어티이다.

‘덕테크’ 첫 방송에서는 전 세계인의 동심을 무한 자극하는 장난감, ‘레고’를 통한 재테크에 대해 알아보며 최근 레고 덕질을 시작한 가수 백아연과 레고 구입에만 1억원을 썼다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꾸삐가 등장해 어디서도 보기 어려운 레고 작품과 재테크 꿀팁을 공개한다.

오는 12월에는 MZ세대들을 위한 드라마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12월 4일 토요일 오전 11시에는 '다시, 플라이'가 첫 방송된다.

'다시, 플라이'는 명문 예술고등학교 '한빛예고' K-POP 동아리 '빌런즈'에 모인 청춘들이 꿈의 무대를 향한 피, 땀, 눈물의 과정 속에서 꿈과 우정을 찾아가는 하이틴 성장 뮤지컬 드라마다.

형원, 김명지, 토니안, 박은혜 등이 출연해, 주인공들과 같은 꿈을 가진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위로 응원의 메시지를 선사한다.

이어 12월 10일 금요일 밤 9시 20분에는 카카오페이지에서 구독자 70만 돌파, 평점 9.1을 기록했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그림자 미녀’ 가 첫 방송된다.

‘그림자 미녀’는 학교에선 왕따지만 SNS에서는 화려한 스타 ‘지니’로 살아가는 여고생 구애진의 아슬아슬한 방과 후 이중생활을 그린 드라마다.

현실과 SNS 세계를 오가는 살 떨리는 스토리와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반전과 미스터리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는다.

채널S 정영환 편성마케팅팀장은 “2021년 연말, 채널S는 MZ세대의 취향에 맞춘 신선하고 독창적인 콘텐츠들이 채워진다 이후에도 1020세대들이 흥미와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편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대문구, 경유차 환경개선부담금 연납 접수…1년치 한 번에 내면 10% 감면

[뉴스스텝] 서울 동대문구는 경유차 소유자가 1년 치 환경개선부담금을 1월에 한꺼번에 납부하면 10% 감면받을 수 있는 ‘연납’ 신청을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환경개선부담금은 오염자 부담 원칙에 따라 경유차에서 배출되는 오염물질 처리비용을 부담하도록 한 제도다. 통상 매년 3월과 9월 두 차례 부과되는데, 연납을 신청하면 전년도 하반기분과 당해 상반기분을 합산해 1년 치를 일시 납부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