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 이상민의 ‘덕테크’ 29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돈이 되는 덕질의 신세계 기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9 16:31:46
  • -
  • +
  • 인쇄
채널S “2021년 연말, MZ세대의 취향에 맞춘 신선하고 독창적인 콘텐츠로 가득 채워진다”
▲ <사진 제공> 채널S
[뉴스스텝] 새로운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채널S가 2021년 연말을 가득 채워줄 MZ세대 맞춤형 TV 독점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했다.

카카오TV의 ‘덕테크’, ‘다시, 플라이’, ‘그림자 미녀’ 등 신선하고 독창적인 콘셉트의 예능과 드라마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의 자회사 미디어S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로 ‘신과 함께’, ‘위대한 집쿡 연구소’, ‘연애도사’ 등 양질의 오리지널 제작 콘텐츠 및 ‘개미는 오늘도 뚠뚠’, ‘체인지 데이즈’, ‘이 구역의 미친X’ 등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의 제휴를 통해 카카오TV 오리지널을 TV채널 독점으로 제공해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종합 예능 채널로 자리매김했다.

오늘 밤 8시 50분에는 MC 이상민과 미술품부터 운동화, 자동차 등 다양한 분야에 빠진 스타 덕후,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이 만나 덕질의 신세계를 보여줄 ‘덕테크’가 첫 방송된다.

‘덕테크’는 덕질 아이템을 사고 팔며 돈을 버는 것을 의미하는 일명 ‘덕질테크’ 세계에 눈을 뜬 스타와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만나 서로의 덕질 아이템을 공개하고 다양한 수집 아이템을 살펴보는 콘셉트의 본격 덕질 유발 버라이어티이다.

‘덕테크’ 첫 방송에서는 전 세계인의 동심을 무한 자극하는 장난감, ‘레고’를 통한 재테크에 대해 알아보며 최근 레고 덕질을 시작한 가수 백아연과 레고 구입에만 1억원을 썼다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꾸삐가 등장해 어디서도 보기 어려운 레고 작품과 재테크 꿀팁을 공개한다.

오는 12월에는 MZ세대들을 위한 드라마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12월 4일 토요일 오전 11시에는 '다시, 플라이'가 첫 방송된다.

'다시, 플라이'는 명문 예술고등학교 '한빛예고' K-POP 동아리 '빌런즈'에 모인 청춘들이 꿈의 무대를 향한 피, 땀, 눈물의 과정 속에서 꿈과 우정을 찾아가는 하이틴 성장 뮤지컬 드라마다.

형원, 김명지, 토니안, 박은혜 등이 출연해, 주인공들과 같은 꿈을 가진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위로 응원의 메시지를 선사한다.

이어 12월 10일 금요일 밤 9시 20분에는 카카오페이지에서 구독자 70만 돌파, 평점 9.1을 기록했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그림자 미녀’ 가 첫 방송된다.

‘그림자 미녀’는 학교에선 왕따지만 SNS에서는 화려한 스타 ‘지니’로 살아가는 여고생 구애진의 아슬아슬한 방과 후 이중생활을 그린 드라마다.

현실과 SNS 세계를 오가는 살 떨리는 스토리와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반전과 미스터리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는다.

채널S 정영환 편성마케팅팀장은 “2021년 연말, 채널S는 MZ세대의 취향에 맞춘 신선하고 독창적인 콘텐츠들이 채워진다 이후에도 1020세대들이 흥미와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편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마을의 목소리를 담다” 복현·산격 마을관리 사회적 협동조합 지역 활력 높일 마을 미디어 교육 참여

[뉴스스텝] 복현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강순덕)과 산격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김정훈)은 마을 미디어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마을의 소통 역량 강화와 공동체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교육은 시청자미디어재단 대구시청자미디어센터의 2025년 마을 미디어 교육 지원사업 공모에 협동조합 소속 주민들이 응모하여 선정된 것으로, 복현·산격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원 각 10명씩 총 20명이 교육에

경기도의회 안계일 의원, 화학재난 대응 강화 촉구 ‘암모니아 유출 사고, 다행으로 끝나선 안 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안계일 의원(국민의힘, 성남7)은 7일 열린 2025년 행정사무감사에서 오산소방서를 대상으로 최근 발생한 롯데마트 오산 물류센터 암모니아 가스 누출 사고를 언급했다. 안 의원은 오산 지역의 화학물질 취급시설 전반에 대한 안전관리 체계를 점검하고, 실효성 있는 대응능력 강화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지난 10월 14일 발생한 이번 사고는 냉동설비 밸브 부식으로 암

이병선 속초시장, 소야초등학교 학생들과 소통 시간 가져

[뉴스스텝] 이병선 속초시장은 11월 7일, 속초미디어센터에서 소야초등학교 4학년 1반 학생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이날 만남은 학생들이 학교 활동의 하나로 '속초시장님한테 바라는 점'을 편지로 작성해 전달하며 이뤄졌다. 이병선 시장은 사전에 편지를 전달받고, 단순히 편지를 받는 것이 아닌 학생들과 직접 마주보고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해도 좋겠다는 의견을 전했고, 이에 학교와 학생 측에서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