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친구 이지훈 앞에서 말없이 눈물 찔끔 신동엽 “늙으면 눈물도 자주 난다” 과연 무슨 일?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5 16:37:59
  • -
  • +
  • 인쇄
‘정자 하위 5%’ 이지훈 “정자 모양이 가장 중요” 성시경 “친구에게 정자 얘기 듣고 싶지 않아” 大발끈
▲ <사진 제공>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뉴스스텝]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이지훈이 올해 아이 갖는 것이 목표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에서 17회 게스트 이지훈이 2세 계획을 밝히면서 이를 위해 받았던 정자 검사의 결과를 공개하는 장면이 담긴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 선공개됐다.

‘신과 함께 시즌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보여줄 4MC 신동엽, 성시경, 박선영, 이용진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 이지훈은 “올해 안에 아이를 갖는 게 목표”고 밝혔다.

그러면서 “아내가 자신이 서른 살이 되기 전에 아이를 갖고 싶어 한다.

지금 빠짝 해야 한다”며 초조한 모습을 보였다.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인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는 서른 살이 되기까지 시간이 많이 남지 않은 상황. 이에 신동엽은 이지훈에게 “굉장히 분주한 연말을 보내겠다”며 음흉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고 성시경은 그저 부러운 눈빛으로 허공을 바라봐 보는 이들을 짠하게 했다.

이지훈은 최근 정자 검사를 받았다면서 “정자 모양이 하위 5%”고 전해 이목을 끌었다.

그가 정자 모양의 중요성에 관한 이야기를 늘어놓자, 성시경은 “동갑 친구에게 정자 얘기 듣고 싶지 않아”고 발끈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이지훈은 “40대 중반이 되니까 쉽게 피곤해지고 지친다 그럴 때마다 아내가 ‘오빠가 늙어서 그래’라고 한다”고 말했다.

이에 이지훈과 동갑인 성시경은 남 일 같지 않은 얘기에 말없이 눈물을 훔쳤고 신동엽은 그런 성시경에게 “늙으면 눈물도 자주 난다”고 한술 더 떠 웃음을 안겼다.

아내 아야네의 2세 계획을 이뤄 주기 위한 사랑꾼 이지훈의 노력과 이를 부러워하는 성시경의 웃픈 모습은 오는 26일 저녁 8시 채널S의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