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때문에 여행을 해본 적이 없어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3 16:39:53
  • -
  • +
  • 인쇄
'힐링산장 2' 태권 트롯맨 나태주, 작년 광고만 10개
▲ <사진 제공> 힐링산장 2
[뉴스스텝] 전 국민을 트롯 열풍에 빠지게 한 ‘태권 트롯맨’ 나태주가 ‘힐링산장 2’를 찾았다.

그는 작년에 광고만 10개를 찍었다고 밝히며 대세임을 입증했다.

그러나 일 때문에 여행을 해본 적이 없다며 ‘힐링산장 2’를 찾은 이유와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공개했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B tv 케이블 ‘우리동네 B tv’와 채널S가 손잡은 전광렬의 휴먼 버라이어티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 2’ 측은 오는 24일 수요일 방송되는 7회의 첫 번째 손님 나태주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번 ‘힐링산장 2’는 마음을 정화시켜주는 8경과 몸을 건강하게 만드는 약선 요리의 고향인 충북 단양에서 진행됐다.

힐링 산장을 찾은 첫 예약 손님은 바로 전 국민을 트롯과 사랑에 빠지게 한 ‘태권 트롯맨’ 나태주. 나태주는 등장과 함께 트레이드마크인 공중돌기로 자신을 소개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수영은 “보는 사람마다 돌라고 그러죠?”며 물었는데, 나태주는 “안 돌면 이제는 이상한다”고 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태권도와 트로트를 접목해 ‘태권 트롯’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내며 뜨거운 인기를 얻은 나태주는 “작년에 광고만 10개 정도 찍었다”며 ‘대세 오브 대세’임을 보여줘 부러움을 샀다.

그러나 일 때문에 여행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며 ‘힐링 산장 2’에 대한 기대와 함께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를 들은 전광렬은 “죽을 뻔했어”고 자신의 경험을 털어놔 과연 나태주의 버킷리스트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태권도부터 노래까지 그의 다재다능한 끼는 바로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것이라고. 특히 나태주는 아버지가 배우 성룡을 닮았다고 해 그의 아버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나태주는 ‘트롯 초통령’으로 어린이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는데, 트롯 선배 장윤정의 아들 도연우는 한 프로그램에서 나태주를 롤모델이라고 밝히기도. 그는 처음 태권도장에 갔을 때부터 중3 때 ‘K-타이거즈 시범단’에 입단하고 현재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나태주가 쉬는 날에도 운동을 하며 체력 관리를 한다며 깜짝 스트레칭을 선보였는데, 이수영은 그동안 갈고 닦은 요가 스트레칭 실력을 발휘, 모두의 감탄을 유발했다는 전언이다.

대세 ‘태권 트롯맨’ 나태주의 버킷리스트는 무엇일지 그의 이야기는 오는 수요일 저녁 방송되는 ‘힐링산장 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 tv 케이블’의 ‘우리동네 B tv’에서는 수요일 저녁 6시, 채널S에서는 이번 주부터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대문구, 경유차 환경개선부담금 연납 접수…1년치 한 번에 내면 10% 감면

[뉴스스텝] 서울 동대문구는 경유차 소유자가 1년 치 환경개선부담금을 1월에 한꺼번에 납부하면 10% 감면받을 수 있는 ‘연납’ 신청을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환경개선부담금은 오염자 부담 원칙에 따라 경유차에서 배출되는 오염물질 처리비용을 부담하도록 한 제도다. 통상 매년 3월과 9월 두 차례 부과되는데, 연납을 신청하면 전년도 하반기분과 당해 상반기분을 합산해 1년 치를 일시 납부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