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조이현-추영우-황보름별-김강민-서희선, 배우들이 직접 전한 첫 방송 사수 메시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2 17:34:42
  • -
  • +
  • 인쇄
청춘들의 풋풋한 로맨스와 빛나는 성장 스토리
▲ 사진 제공 : KBS
[뉴스스텝] 배우 김요한, 조이현, 추영우, 황보름별, 김강민, 서희선의 ‘학교 2021’ 첫 방송 사수 독려 메시지가 공개됐다.

오는 24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은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김요한, 조이현, 추영우, 황보름별, 김강민, 서희선의 연기 합과 이들의 통통 튀는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는 ‘학교 2021’이 풋풋하고 싱그러운 청춘들의 이야기를 선보인다고 해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가운데 ‘학교 2021’의 청춘 배우들이 첫 방송 사수 독려 메시지를 전했다.

김요한은 “늦가을, ‘학교 2021’이 드디어 시청자 여러분에게 첫선을 보이게 됐다 날이 많이 추워졌으니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학교 2021’ 본방사수해 주시고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며 섬세한 인사를 전했다.

조이현은 “드디어 첫 방송이네요. 진지원을 통해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수 있도록 노력한다 많은 기대와 관심 그리고 본방 사수 부탁드립니다 ‘학교 2021’ 파이팅”이라며 그녀가 열연을 펼칠 캐릭터 진지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추영우는 “드디어 ‘학교 2021’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데요 또래 친구이자 동료로서 다 함께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정말 재미있을 테니 첫 방송부터 쭉~ 본방사수 부탁드립니다”며 드라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황보름별은 “이틀 후인 24일 ‘학교 2021’ 첫 회가 방송되는데요. 너무 설레고 기대가 된다 신선한 소재와 배우 분들의 케미스트리까지 모두 담은 ‘학교 2021’ 많은 관심과 본방사수 부탁드립니다”며 뚜렷한 개성과 매력을 가진 청춘들이 그려갈 이야기를 기대케 했다.

‘학교 2021’에 에너지와 활력을 불어넣을 김강민과 서희선도 첫 방송 사수 메시지를 전했다.

김강민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학교 2021’이 곧 방송된다 감독님들, 작가님들, 스태프분들이 한 마음으로 열심히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할 것 같다 그 동안의 ‘학교’ 시리즈와는 또 다른 매력의 ‘학교 2021’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모두 몸 조심하시고 24일 수요일 밤 9시 30분 KBS 2TV에서 만나요~”며 설렘 가득한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서희선은 “좋은 작품 보여드리기 위해 눌지과학기술고등학교 친구들과 모든 스태프분들이 정말 열심히 달려가고 있으니 '학교 2021' 본방사수 꼭 부탁드립니다”며 애정이 듬뿍 담긴 메시지를 전했다.

이처럼 드라마를 향한 아낌없는 관심을 드러낸 김요한, 조이현, 추영우, 황보름별, 김강민, 서희선의 활약은 오는 24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