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 중독 경단녀 에스메랄다의 다이어트 & 취업 도전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2 17:33:05
  • -
  • +
  • 인쇄
정열의 나라 멕시코에서 온 에스메랄다와 츤데레 남편 경원 씨
▲ 출처: KBS
[뉴스스텝] 23일 화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는 KBS1 ‘이웃집 찰스’ 313회에는 멕시코에서 온 한국 생활 5년 차 에스메랄다가 출연한다.

콜라로 육아&시집살이 스트레스 해소하는 에스메랄다인생의 반쪽을 찾아 무려 11,888km를 건너가 만났다는 에스메랄다&노경원 부부 경원 씨는 SNS로 언어교환을 하다가 알게 된 에스메랄다를 만나기 위해 그녀가 있는 멕시코까지 날아갔고 첫눈에 반해 백년가약까지 맺게 됐다.

그런데 사랑의 결실로 얻은 딸 미아는 그야말로 천방지축 말괄량이~ 하루에도 몇 번씩 온 집안을 엉망으로 만들어놓기 일쑤 게다가 남편 역시 예전의 V라인을 잃었건만, 살 빼라며 잔소리를 해대는 통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데. 이런 에스메랄다의 스트레스 해소제는 바로 콜라 냉장고 한 칸을 모조리 콜라가 차지할 정도로 콜라를 많이 마신다.

하지만 에스메랄다가 이렇게 콜라 중독에 빠지게 된 건 멕시코의 문화와 연관이 깊다는데 에스메랄다의 콜라 사랑에는 과연 어떤 배경이 숨겨져 있을까? 건강 적신호 에스메랄다 부부의 특별한 다이어트외교부의 중남미 수교 60주년 기념 국민참여사업에 참가해 다양한 안건을 폭풍 제시하며 열정적으로 토의하는 남편 경원 씨. 멕시코에서 온 아내를 위해 중남미 관련 정책 수립에 목소리를 낼 정도로 아내 사랑이 대단한데~ 출산과 육아를 겪으며 급격히 살이 찐 에스메랄다의 건강이 걱정돼 함께 병원을 찾은 경원 씨. 에스메랄다는 초고도비만 판정과 함께 30kg 정도를 감량해야 한다는 다소 충격적인 진단을 받게 된다.

더이상 방관할 수 없는 건강 적신호에 본격적으로 다이어트에 나선 에스메랄다&노경원 부부 만만할 줄 알았던 동네 뒷산에서 슬리퍼가 다 해질 때까지 등산을 하고 산낙지&송이버섯&참기름으로 완성한 다이어트 특식까지 맛본다.

그런데 갑자기 풀메이크업을 하더니 대낮에 나이트클럽에 간다는 에스메랄다 그녀가 향하는 곳은 정말 나이트클럽일지? 에스메랄다의 수상한 외출을 따라가 본다.

멕시코에서 컴퓨터를 전공하고 6년 동안 한국계 기업에서 근무하며 커리어를 쌓았던 에스메랄다.

한국에 오자마자 임신을 하게 돼 일자리를 구할 수 없었고 이제는 코로나19로 인해 취업이 더욱 어려워진 상황인데. 하지만 경단녀가 되어버린 지금도 한국에서 전문가로서 성공하겠다는 꿈을 갖고 있는 에스메랄다 콘택트렌즈 회사에 지원해 서류심사를 통과하고 면접에서는 4개 국어 실력과 직접 독학으로 배워 작업한 렌즈 디자인을 선보이며 최종 합격을 하게 된다.

그러나 상상도 못 한 남편의 완강한 반대에 부딪혀 취업 기회를 잃을 위기에 처한 에스메랄다 부부의 갈등 역시 최고조로 치닫는데. 과연 두 사람은 화해할 수 있을까? 애교 만점 에스메랄다와 츤데레 남편 경원 씨의 티격태격 로맨스를 만나보자.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창원특례시, 환절기 홀몸 어르신 내의 지원 사업 추진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일교차가 큰 11월 환절기를 맞아 면역력 저하에 취약한 어르신들을 위해 ‘환절기 홀몸 어르신 내의 지원사업’을 추진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중위소득 100% 이하의 저소득 독거노인 300세대를 대상으로, 상·하의 내의를 세대 당 1벌씩 지원했다. 창원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가정을 방문해 내의를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으며, 동시에 동절기 한파 대비

지리산함양시장, 온라인 마켓몰 개설로 활성화 기대

[뉴스스텝] 함양군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지리산함양시장 온라인 마켓몰’을 구축하고, 이를 시장 상인회가 운영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온라인 마켓몰 개설로 함양의 전통시장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제품을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동시에 구매할 수 있게 되어, 전통시장의 경쟁력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함양군은 이를 위한 준비 작업으로, 11월 6일 지리산함양시장 여민락에서 함양군과 시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천상원‘고인 위치검색 키오스크’도입 운영

[뉴스스텝]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은 시민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천상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고인 위치검색 키오스크’를 새롭게 도입해 본격 운영을 시작했다. 이번에 도입된 키오스크는 천상원을 방문한 시민들이 고인 성명을 입력하면 즉시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안내 시스템으로, 복잡한 검색 절차를 최소화하고 직관적인 화면 구성을 통해 어르신 등 정보취약계층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그동안 시민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