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두문불출 가수 장재인, '힐링산장 2'에서 제대로 노래한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1-16 16:50:10
  • -
  • +
  • 인쇄
선배 가수 이기찬 "대단한 게스트네". 장재인 등장에 동공 확장
▲ <사진 제공> 힐링산장 2
[뉴스스텝] 가수 장재인이 ‘힐링산장 2’에서 가수로 멋진 ‘힐링 콘서트’를 펼친다.

그동안 두문불출하듯 방송에 간간이 출연하고 SNS를 통해서 소식을 알려왔던 그의 등장에 선배 가수 이기찬이 “대단한 게스트네”며 동공이 확장됐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B tv 케이블 ‘우리동네 B tv’와 채널S가 손잡은 전광렬의 휴먼 버라이어티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 2’ 측은 16일 강원도 양양에서 펼쳐진 절친특집 두 번째 이야기인 5회 방송을 앞두고 장재인의 출연 소식을 전했다.

지난주에 이어 산장 매니저들의 절친 특집으로 이뤄진 6회는 이수영의 절친인 이기찬, 허경환의 절친인 오나미가 함께하며 엄청난 ‘힐링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대미를 장식할 가수로 장재인이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장재인은 특유의 보이스를 가진 감성적 보컬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로 다양한 일을 겪으면서도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지켜 온 것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장재인이 등장하자 선배 이기찬은 “대단한 게스트다”며 동공이 확장됐다.

장재인은 “선배님들 앞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이 부끄럽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는데, 그녀만의 감성으로 양양의 밤을 아름답게 수놓아 모두의 ‘고막 힐링’을 책임졌다.

특히 한층 성숙해진 외모와 깊어진 감성, 여운까지 남긴 퍼펙트 무대에 모두가 젖어 들었다.

그의 최근 근황으로 방송 소식이 알려지자 팬들도 이 무대에 관심이 집중돼 있는 상황이어서 기대감을 높인다.

장재인뿐만 아니라 마틴스미스도 ‘힐링 콘서트’의 주축으로 어깨를 덩실거리게 만들며 함께하는 콘서트 분위기를 이끌어내 ‘힐링 콘서트’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줬다고. 과연 가수로서 장재인이 이기찬과 오나미에게 전하는 ‘힐링’의 노래는 무엇이었을지, 그의 성숙해진 음악 세계는 오는 17일 수요일 저녁 방송되는 ‘힐링산장 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원특별자치도의회 한창수 도의원 “가마우지 피해방지 사업, 단년도 반복 아닌 종합대책 필요”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의회 한창수 의원(횡성1)은 지난 11월 6일 실시된 제342회 정례회 해양수산국 행정사무감사에서. 가마우지 피해 방지 사업이 매년 단년도 사업으로 반복되고 있다며 실효성 있는 중장기 종합대책 마련을 촉구했다. 한창수 의원은 “도는 뱀장어 방류, 각망·통발 등 어구 보급 등 다양한 피해저감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나, 피해 감소율이나 어획량 변화 등 정량적 성과 평가가 이뤄지지 않고

경남도, 제19회 이순신장군배 국제요트대회 개막 '세계의 요트인들, 통영에 반하다'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7일 통영해양스포츠센터에서 '제19회 이순신장군배 국제요트대회' 개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개막식에는 김명주 경상남도 경제부지사를 비롯해 천영기 통영시장, 채희상 대한요트협회장, 정원주 경남요트협회장 등 10개국 400여 명의 선수단이 참석했다.이번 대회는 11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통영시 도남관광지와 한산해역에서 진행된다. 학익진코스(56km), 이순신코스

금산군, 제4회 한궁협회장기 한궁대회 개최

[뉴스스텝] 금산군은 지난 6일 금산읍게이트볼장에서 (사)대한노인회 금산군지회 주관으로 제4회 한궁협회장기 한궁대회를 개최했다.개회식은 오전 10시 금산읍게이트볼구장에서 열렸으며 박범인 금산군수, 김복만 충남도의원을 비롯해 대한노인회 금산군지회 11개 읍면분회장과 선수 등 총 250여 명이 참석했다.한궁은 전통놀이인 투호와 국궁을 결합한 대한민국 생활스포츠로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어깨 결림과 오십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